(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통합 독서 플랫폼 윌라가 2024년 새해를 맞아 삶과 커리어에 도움이 되는 오디오북 2종을 독점 공개한다.
공개되는 오디오북은 SNS 1세대 작가 전대진의 <반드시 해낼 거라는 믿음>과 대한민국 대표 정신과 의사 채정호 교수의 <진정한 행복의 7가지 조건>이다.
<반드시 해낼 거라는 믿음>은 게시글 누적 조회 수 1,000만, 20만 팔로워를 지닌 SNS 1세대 작가 전대진의 첫 자기계발서다. 선한 영향력과 성공이라는 두 마리 토끼를 잡기 위한 6가지 인생의 기술이 담겨있다.
‘성공한 기버(giver)’로 불리는 전대진 작가가 자신의 경험을 토대로 후회 없는 인생을 사는 데 도움이 되는 조언을 <반드시 해낼 거라는 믿음> 한 권에 모두 담았다.
<진정한 행복의 7가지 조건>은 우리나라 대표 정신과 의사 채정호 교수의 40만 건의 상담 및 진료와 37년간의 정신의학 연구를 집대성한 인문교양서다. 채정호 교수는 누구에게나 보편적으로 적용 가능한 '행복의 원칙'을 소개하며 독자들에게 어제보다 더 나은 오늘을 사는 방법을 제시한다.
행복해지는 법에 대해 묻는 사람에게 저자는 "자꾸 뭔가를 하려 하지 말고, 일단 멈추는 법부터 배워야 합니다"라고 답한다. 행복 역시 끝없는 노력에서 온다고 부추기는 사회 분위기 속 몸과 마음이 모두 건강한, 진정한 행복이 무엇인지 돌아보게끔 만든다.
이번 오디오북 낭독에는 홍석린 전문 성우가 <반드시 해낼 거라는 믿음>에, 한동현 전문 성우가 <진정한 행복의 7가지 조건>에 각각 참여한다. 두 성우의 강한 흡인력을 바탕으로 독자들에게 더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는 방법을 세밀하게 전달할 예정이다.
문태진 인플루엔셜 대표는 “작년보다 성장하는 한 해가 되길 바라며 연초에 듣기 좋은 오디오북 2종을 공개한다”며 “윌라 구독자들의 성공적인 2024년을 위한 발판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