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캐논코리아가 캐논 골프 거리측정기 '파워샷 골프(PowerShot GOLF)' 광고 모델 김효주 선수의 미국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통산 7번째 우승을 기념해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김효주 선수는 지난 3월 31일 미국 애리조나주 챈들러에 위치한 월윈드 골프클럽에서 열린 LPGA 투어 포드 챔피언십에서 뛰어난 경기력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통산 7승을 기록했다. 캐논코리아는 김효주 선수를 '파워샷 골프' 광고모델로 발탁해 활발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김효주 선수의 LPGA 통산 7번째 우승을 축하하며 그 기쁨을 골프 팬들과 함께 나누고자 기획했다. 캐논 ‘파워샷 골프’ 구매 고객 대상 이벤트와 골프를 사랑하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인스타그램 이벤트로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한다.
먼저, 파워샷 골프를 구매하고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캐논파워샷골프, #PowerShotGOLF, #거리측정기, #김효주프로)와 함께 제품 사용 후기를 업로드한 고객 중 7명을 추첨해 김효주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매드캐토스 모자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게시물에 김효주 선수의 우승을 축하하는 댓글을 남긴 참여자 중 2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5월 9일에 발표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지난 해 7월 출시한 캐논 ‘파워샷 골프’는 업계 최초로 거리 측정과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을 모두 탑재한 골프 거리측정기로, 약 1,100만 화소와 Full HD 영상의 사진 및 동영상 촬영 기능으로 골퍼들 사이에서 큰 주목을 받고 있다. 전자식 뷰파인더(EVF)를 통해 최대 12배율의 디지털 줌 기능을 지원하며, 약 151g의 초경량 무게와 신용카드 크기의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자랑한다. 또한, 정확한 거리 측정을 돕는 다양한 촬영 편의 기능을 통해 사용자가 온전히 플레이에 집중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박정우 캐논코리아 대표이사는 "김효주 선수의 LPGA 통산 7번째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하는 마음으로 국내 골프 팬들과 큰 기쁨을 함께 나누고자 특별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이번 우승은 ‘파워샷 골프’의 기술력과 캐논의 브랜드 가치를 널리 알릴 수 있는 뜻깊은 성과인 만큼, 앞으로도 김효주 선수가 세계 무대에서 좋은 성과를 이어가길 응원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