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오는 17일부터 20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국제 게임 전시회 '지스타 2022(G-STAR 2022)'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스틸시리즈 브랜드존은 제1 전시장 BTC 전시관에 있다. 지스타 기간 동안 스틸시리즈 브랜드 존에서는 방문객이 직접 스틸시리즈 제품과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다. 요일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객들과 소통하며,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틸시리즈 브랜드존은 ▲PC존 ▲콘솔존 ▲Sonar존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PC존에서는 ▲프라임 마우스 ▲에이펙스 프로 TKL ▲아크티스노바 헤드셋 등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게이밍 기어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으며, 콘솔존에서는 플레이스테이션과 XBOX에 최적화된 게이밍 헤드셋 아크티스 노바 7P∙ 7X (Arictis Nova 7P∙ 7X)와 함께 다양한 콘솔 제품을사용해 볼 수 있다. 더불어 Sonar존에서는 스틸시리즈 기술력으로 개발된 Sonar 소프트웨어 프로그램도 체험할 수 있다.
요일별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전시회 첫째 날인 17일에는 e스포츠팀농심 레드포스 선수들과 팬미팅이 진행된다. 참가자는 스틸시리즈와 농심 레드포스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전 모집됐다. 스틸시리즈 x 농심 레드포스 팬미팅에서는 ▲포토타임및 사인회 ▲프라임 마우스 퀴즈 이벤트 ▲프라임 마우스 경품 이벤트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두 번째로 방문객이 가장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주말에는 프라임 챌린지가 진행된다. 프라임 챌린지는 일대일 매치 게임대회로 프라임 마우스를 실제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승자에게는 9만원 상당의 프라임 마우스 유선, 패자에게는 2만 원 상당의Edge Medium 마우스 패드가 증정된다. 프라임 챌린지는 19일(토), 20일(일) 양일간(각 1회) 오후 3시부터 5시까지진행되며, 오후 2까지 현장에서 당일 신청 가능하다.
또 지스타 기간 내내 프라임 에임 마스터 선발 대회 준비되어 있다. 에임테스트는 3D AIM Trainer 프로그램을 활용해 진행되는 게임이다. 부스 내 비치된 시연 PC에 설치된 스틸시리즈 AIM Trainer 프로그램으로 방문객들은 이동, 클릭, 속도 등의 마우스 성능을 상시 확인할 수 있으며, 진행 결과에 따라점수가 부여된다.
마지막으로 스틸시리즈 브랜드존 전경 사진을 촬영해 본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지스타 기간 동안 추첨을 통해매일 50을 선정해 모바일 문화상품권 5천 원 권을 증정한다.
한편, 지스타 기간 동안 마켓 인벤 현장 판매를 통해 스틸시리즈 베스트셀러 제품을 최소 28% 에서 최대 50% 이상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스틸시리즈코리아 이혜경 지사장은 "이번 지스타 2022는 코로나19 이후 2년 만에 최대 규모로 진행되는 오프라인 행사인 만큼 방문객들과소통할 수 있도록 풍성한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지스타에서 브랜드존 방문객들이 제품에 대해 다양한 체험을 진행하고, 그 경험들이 긍정적인 기억으로 남아 스틸시리즈라는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