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최대 60%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30일까지 약 2주 동안 진행되며, 작년보다 10% 높아진 최대 60% 할인이 적용된다.
주요 할인 품목으로는 게이밍 키보드 4종(▲Apex 3 TKL US ▲Apex 9 Mini ▲Apex9 TKL 등)과 게이밍 마우스 11종(▲Aerox 3 Wireless Onyx ▲Aerox 5 ▲Aerox 9 ▲Prime Mini WL 등)이 즉시 할인가로 판매된다.
해당 제품들은 쿠폰까지 중복 적용이 가능해 더 저렴한 가격으로 블랙프라이데이를 즐길 수 있다. 쿠폰만 적용 가능한 품목으로는 마우스 패드 5종(▲QcK 3XL ▲QcK Edge Large 등)이 있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요일별, 카테고리별로 핫딜도 진행된다. 핫딜 품목으로 고성능 게이밍 헤드셋 3종(▲Arctis 7P+ White ▲Arctis 9Wireless ▲Arctis Nova Pro Wireless)과 국민 마우스패드로 알려진 QcK 시리즈 등이 포함됐으며, 일부 품목은 29%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1년에 한 번 진행되는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쇼핑할 수 있도록 여러 할인 혜택 외에 요일별, 카테고리별 핫딜도 준비했으니 스틸시리즈 제품을 마음껏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스틸시리즈는 최근 소비자 체험 강화 일환으로 서울 혜화역 인근에 스틸시리즈 PC방을오픈했다. PC방 내부에는 스틸시리즈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게이밍 마우스, 키보드, 헤드셋이 배치되어 있으며,내부 인테리어는 T1 공식 헤드셋 파트너사인만큼 T1 대표선수들이 스틸시리즈 헤드셋을 착용하고 있는 사진으로 꾸며져 게이머들에게 제품 체험의 기회와 시각적인 즐거움까지 제공하고 있다.
스틸시리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틸시리즈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