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스틸시리즈, 기계식보다 11배 빠른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게이밍 키보드 2종 출시

옴니포인트 2.0 스위치 탑재···프로그램 및 게임에 따라 다양한 감도 선택 가능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에이펙스 프로 2023' 게이밍 키보드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스틸시리즈)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옴니포인트(OmniPoint) 2.0기술과 TKL 폼팩터가 결합된  e스포츠 및 프로게이머용 키보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유무선 키보드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옴니포인트 2.0스위치는 표준 기계식 스위치보다 11배 빠른 반응 속도로, 0.2mm로 설정할 경우 10배 더 빠른 반응 속도를 경험할 수 있다. 사용자는 프로그램 및 게임에 따라 다양하게 감도 선택이 가능하다. 게이머가 FPS게임을 위한 초경량 WASD를 원하든 MOBA를 위한 초고속 QWER을 원하든 Apex Pro TKL 및 TKL Wireless를 SteelSeries GG 소프트웨어와 함께 사용하면 사용자 맞춤 지정 프로필을 자동으로 불러올 수 있다. 키캡의 경우 더블샷 PBT 키캡으로 구성되었고, 1억 회 클릭 가능한 내구성을 지닌 제품이다.       

또한, 빠른 속도 외에도 옴니포인트 2.0스위치는 2-in-1 키 입력 기능을 갖추고 있어 게이머가 하나의 키에 2개의 작업을 실행할 수 있다. 걷고, 달리고, 수류탄을 꺼내 던지는 등  모든 동작을 2-in-1 키로 간편하게 조작이 가능하다.     

특히, 신규 출시된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시리즈’는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데스크톱을 깔끔하게 만드는 동시에 마우스를 크게 움직일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게이밍 키보드 최초로 차세대 퀸덤 2.0 듀얼 와이어리스 기술을 지원하여 사용자가 어디를 가능 자유롭게 무선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다.      

여기에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무선’ 제품 사용자들은 지연없는 초고속 2.4GHz 무선 또는 Bluetooth5.0 중 선택해 키보드를 사용할 수 있으며, 한 번의 충전으로 40시간 동안 걱정 없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에이펙스 프로 TKL 시리즈는 1세대부터 게이밍 키보드계의 대표 주자로 게임시장을 선두 해왔다”며 “이번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시리즈’를 통해 게이머들은 또 한 번 새로운 경험과 더욱 완벽한 승리를 이룰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스틸시리즈 국내 독점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네이버 공식스토어를 통해서 구매할 수 있다. 오는 16일까지 ‘에이펙스 프로 2023’ 2종 구매시 판매가의 10%를 할인하는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제품 판매 가격은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무선’이 39만9천 원, ‘에이펙스 프로 TKL 2023’ 모델이 32만9천 원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