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넥슨, '카스온라인'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 업데이트

5월 20일까지 ‘에픽 무기(기간제)’ ‘초월 무기(무제한)’ 등 아이템 제공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넥슨이 밸브 코퍼레이션 ‘카운터스트라이크’ 시리즈 기반 1인칭 슈팅 게임(FPS)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에 신규 무기 ‘블레이즈노바’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블레이즈노바’는 오버시어 집행관이 우주의 균형을 수호하기 위한 무기로, 에픽 무기 ‘드레드노바’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이 무기는 에너지를 모아 강력한 공격을 가하는 ‘노바캐논’과 짧은 시간 동안 무적 효과가 발휘되는 ‘블레이즈로드 소환’ 기능을 갖추고 있다.

또한 빠른 속도로 3타를 날리는 쌍검 모드(A모드)와 전방을 향해 강력한 찌르기 공격을 가하는 대검 모드(B 모드)로 구성되며, 탄창이 100까지 충전된 후 A-B-B-A 모드로 공격하면 ‘블레이즈로드 소환’이 발동한다.

넥슨은 ‘블레이즈노바’ 출시를 기념해 5월 20일까지 ‘에픽 무기(기간제)’, ‘초월 무기(무제한)’, ‘최대 강화 9강 무기’, ‘6티어 파츠가 적용된 유니크·초월 무기(기간제)’ 등 특별 품목 3종을 추가로 판매한다.

또 ‘에픽해독기’ 사용량에 따라 확정 지급 포인트 1개를 부여하고, 일정 포인트(300)를 달성할 때마다 이용자에게 ‘블레이즈노바(무제한)’, ‘드레드노바(무제한)’, ‘트리니티 그레네이드(무제한)’, ‘듀얼 베레타 건슬링거(무제한)’ 등 일곱 종류의 무기 중 1종을 제공한다.

이 밖에 5월 6일까지 게임에 매일 접속한 이용자에게 특별 보상을 선물한다. 이용자는 특정 플레이 조건을 달성하면 ‘무기 강화 경험치권’, ‘초월해독기’ 등 일일 보상을 얻을 수 있고,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추가 보상으로 5,000 마일리지를 받는다.

한편, ‘카스온라인’은 ‘타나토스 시리즈’를 이달의 무기로 선정하고, 5월 20일까지 ‘타나토스 시리즈’의 무기 대미지를 2배 강화한다. 또 해당 시리즈의 강화 단계를 상시적으로 5강까지 확대한다. 5월 5일까지 이용자 간 무기, 파츠 등을 거래할 수 있는 ‘마일리지 경매’와 특별 매물이 등장하는 ‘시스템 경매’도 동시에 운영한다.

‘카스온라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