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콘텐츠

넥슨 서든어택,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 실시

고층 빌딩에서 펼쳐지는 아찔한 폭파 미션 ‘스카이라인’ 추가

서든어택_스텔라 업데이트_이미지 (사진=넥슨)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넥슨은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먼저, 퀘스트를 완료하여 레벨을 올리며 다양한보상을 받을 수 있는 ‘서든패스 2021 시즌2: 스텔라’를 선보였다. ‘서든패스’를 소지하면 신규 캐릭터 ‘스텔라’를 즉시 지급하며, 60 레벨을 달성하면 ‘SCAR’의 업그레이드버전인 ‘SCAR_v2 Stellar’를 획득할 수 있다.

서든어택_스텔라 업데이트_이미지 (사진=넥슨)

도심 한복판에 있는 고층 빌딩을 소재로 한 신규 폭파미션 ‘스카이라인’도 추가했다. ‘스카이라인’은 빠르지만 위험한 고층 루트와 적의 동태를 살피며 나아가는 저층 루트로 구성됐으며, 일반전, 클랜전 등에서 즐길 수 있다. ‘스카이라인’의 플레이 횟수, 해당맵에서 적 처치 횟수 등 퀘스트를 달성하면 ‘보조무기 기간연장(영구제)’ 등을 지급하는 ‘스카이라인 챌린지 이벤트’를 4월 15일까지 실시한다.

‘통합 시즌전: 2021 시즌2’를 6월24일까지 12주간 운영한다. ‘랭크전 2021 시즌2’는공정한 게임 환경을 위해 특공소령 계급부터 참여할 수 있으며 5 대 5,3 대 3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한다. ‘제3 보급창고’, ‘드래곤로드’, ‘트리오’ 등 각 방식별로 7개 맵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일반 토너먼트와, 공식 클랜 토너먼트로 이루어진 ‘토너먼트 2021 시즌2’도 시작한다. 일반토너먼트는 총 128강으로, 공식 클랜 토너먼트는 총 64강으로 실시하며, 경기 결과에 따라 다양한 보상 아이템을 얻을 수있다. 

서든어택_스텔라 업데이트_이미지 (사진=넥슨)

또 상큼한 매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희진&츄’ 캐릭터를출시했다. 캐릭터를 보유하면 기본 경험치 50%를 획득하고, 도발탄, 승리 포즈 등 다채로운 캐릭터 세트 효과를 사용할 수 있다.

‘이달의 소녀’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희진&츄’ 캐릭터를 7일 이상 활성화하면 ‘영구제밀봉 아이템’ 등을 지급하고, 영구제 캐릭터를 획득한 이용자중 추첨을 통해 희진 혹은 츄의 ‘싸인 폴라로이드’를 20명에게 선물한다.

‘서든어택’의 ‘2021 시즌2: 스텔라’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확인할 수 있다.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