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돌비 애트모스 탑재한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 선보여

최대 60시간 긴 배터리 수명, 단 15분 충전으로 추가 6시간의 논스톱 게이밍 가능

커세어가 초몰입형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을 출시했다 (사진=커세어)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커세어는 스트리밍, 게임, 콘텐츠 제작을 위한 자사의 프리미엄 헤드셋인 ‘버츄오소’ 시리즈의 명맥을 잇는 신규 라인업 ‘버츄오소 맥스(VIRTUOSO MAX/이하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를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최신 50mm 그래핀 드라이버를 탑재한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은 혁신적인 엔지니어링과 최첨단 오디오 기술을 결합하여 깨끗하고 정밀한 사운드를 제공한다. 희미한 발소리부터 거센 빗소리까지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은 게임 내 모든 소리를 바로 옆에서 듣는 것처럼 생생하게 전달하여 몰입감을 극대화한다. 사운드에 대한 열정을 불러일으킬 만큼 ‘버츄오소 맥스 헤드셋’은 모든 플랫폼에서 탁월한 음질을 제공한다. 

‘버츄오소 맥스’는 돌비 애트모스(Dolby Atmos)의 공간 음향 기능을 탑재해 플레이어가 게임 속을 누빌 때 화면 너머의 게임 세계를 다차원적인 사운드로 생생하게 표현한다. 게임 시퀀스 효과음, 전투, 대화가 플레이어 주변에서 실감나게 펼쳐지고,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으로 외부 소음을 차단하여 차원이 다른 현장감을 집중하여 느낄 수 있다. 

‘버츄오소 맥스’는 직관적인 ‘소나웍스 사운드ID(Sonarworks SoundID)’를 통해 사용자별 취향과 청음력에 따라 완전히 개인화된 오디오 프로필을 설정할 수 있는 고급 오디오 커스텀 기능을 제공한다. 커세어 iCUE 소프트웨어에서 사운드ID 커스터마이징, 사전 튜닝된 오디오 설정, RGB 조명 효과, 온이어 컨트롤 휠을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다. ‘버츄오소 맥스’는 최고의 사운드를 바탕으로 음질의 풍부함과 사방에서 들려오는 느낌의 다차원 오디오가 스릴과 고요, 공포와 짜릿함, 환호의 모험적인 청음환경으로 만들어 대담한 현장감을 선사한다.

커세어 버추오소 맥스 헤드셋 (사진=커세어)

‘버츄오소 맥스’의 마이크는 방송급 품질의 ‘전방향성 마이크’로 모든 단어의 억양과 톤을 정확하게 포착하여, 직접 대면하는 것처럼 대화가 자연스럽고 편안하다. 게임 도중 팀원 간의 소통이나 음성인식도 더욱 실감 나고 명확하다. 

‘버츄오소 맥스’ 무선 헤드셋은 긴 배터리 수명으로 최대 60시간의 플레이가 가능하며, 단 15분의 급속 충전만으로 추가 6시간의 논스톱 게이밍이 가능하다. 2.4GHz초고속 무선 연결로 PC, 모바일 등 다양한 장치에 무선으로 연결되며, 블루투스 기능으로 PC와 모바일 간의 동시연결을 손쉽게 전환할 수 있다. ‘버츄오소 맥스’는 50mm 그래핀 드라이버로 향상된 음질, 강력한 내구성의 모던한 메탈 디자인, 메모리 폼 이어 쿠션을 통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커세어 ‘버츄오소 맥스’ 게이밍 헤드셋은 커세어 웹스토어 및 커세어 웹스토어와 커세어의 전 세계 공인 온라인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세계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