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후지필름BI, 24년 하반기 신입·경력 채용···27일까지 접수

새롭게 합류한 신입사원들이 디지털 미래 이끄는 DX 전문가로 성장하도록 적극 지원할 것

한국후지필름BI가 24년 하반기 신입 및 경력사원을 공개채용한다 (사진=한국후지필름BI)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한국후지필름비즈니스이노베이션 주식회사(이하 한국후지필름BI)가 오는 27일까지 하반기 신입 및 경력 사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올해 하반기 공개 채용은 디지털 미래의 혁신을 선도할 우수 인재 확보를 위해 영업과 엔지니어 직군을 아우르는 대규모 통합 채용으로 진행된다. 한국후지필름BI는 이번 인재 채용을 통해 기업의 디지털 전환(DX, Digital Transformation)을 적극 지원하는 인프라를 강화할 계획이다.

신입 채용 분야는 ▲솔루션 세일즈(B2B 영업) ▲파트너 세일즈(국내 파트너사 관리) ▲서비스 엔지니어(고객사·파트너사 IT 솔루션) 등 총 3개 직군이다. 모집 대상은 4년제 대학 및 2·3년제 전문대 기졸업자 및 졸업예정자로, 직무에 따라 IT 관련 전공자와 어학성적, 자격증 보유자를 우대한다. 또한 기업법무 경력 3년 이상을 보유한 지원자를 대상으로 법무 직군 경력 사원도 채용한다.

서류 접수는 오는 27일까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신입 채용의 경우 서류전형 이후 실무면접과 최종면접을 거쳐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또한 법무 직군 경력 사원 지원자는 서류전형, AI 역량 검사 및 필기전형, 면접전형 등의 절차를 마치고 채용된다. 부문별 자격 요건, 우대 조건, 근무지 등 자세한 사항은 한국후지필름BI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올해 창립 50주년을 맞은 한국후지필름BI는 전국 11개의 사업장에서 약 600여 명의 직원이 재직하고 있으며,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돕는 차별화된 오피스 솔루션과 서비스로 고객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 데 주력하고 있다. 기업용 복합기 및 프린터뿐만 아니라 전자서명, 전자문서 관리, 로우코드 솔루션, 업무 프로세스 자동화(RPA) 솔루션 등 신규 사업 영역을 확장하며 기업의 비즈니스 환경 개선을 위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하토가이 준 한국후지필름BI 대표는 "새로운 우수 인재들과 함께 고객 기업의 디지털 전환을 선도하며, 고객행복경험(CHX)을 전달할 수 있는 혁신적인 파트너사로 자리매김하겠다"며 "앞으로 신입사원들이 디지털 미래를 이끄는 DX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