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SPM이 53g의 초경량 자체 디자인 쉘과 8k 폴링레이트를 지원하는 게이밍 마우스 ‘GM10A’의 컴퓨존 단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SPM GM10A는 최근 보기 힘들었던 ‘고성능 에그쉘’ 컨셉의 게이밍 마우스로, 최상급 내부 MCU와 센서, 자체 디자인 쉘 등 여러 장점으로 커뮤니티에서 큰 관심을 받은 제품이다. 타 제품과 차별화되는 강점으로, 게이머를 위한 명확한 컨셉을 지닌 디자인과 라지 마우스피트 및 고성능 Nordic nRF52840 MCU로 끊김 없는 안정성과 빠른 데이터 전송 속도까지 챙겼다. 별매하는 8K 동글을 이용하면 최신 기술인 8K 폴링레이트도 지원해, 소비자는 경쟁 게임 환경에서 상대보다 더욱 빠르고 정확한 조준 및 스킬 활용이 가능하다.
이번 컴퓨존 이벤트는 SPM GM10A 마우스 구매 시 ‘8K 폴링레이트 동글’을 무료로 1:1 증정하는 이벤트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보다 저렴한 가격에 GM10A의 게이밍 성능을 온전히 즐길 수 있으며, 500mAh의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어 높은 폴링레이트를 사용하더라도 비교적 오랜 시간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다.
GM10A는 게이밍 마우스에서는 보기 드문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해 멀티 디바이스를 사용하는 환경에서도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매크로 기능도 지원해 생산성 향상에도 도움을 준다.
이번 SPM GM10A 컴퓨존 단독 이벤트는 8월 26일부터 9월 4일까지 10일간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