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SPM, 가성비 마우스 'GM10A'·아이보리 키보드 '조약돌75' 예판 

최상급 성능과 직접 디자인한 쉘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SPM이 GM10A 게이밍 마우스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사진=SPM)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SPM이 독자 금형으로 제작된 대칭형 쉘과 최상급 부품으로 최고의 퍼포먼스를 자랑하는 ‘GM10A’ 게이밍 마우스와 인기 풀 알루미늄 키보드 조약돌75 시리즈의 신제품인 ‘조약돌75 아이보리’의 예약구매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SPM은 기존에 SPM RUNWAY PORON 게이밍 마우스패드 시리즈를 통해 최고급 소재를 사용한 게이밍 장비를 합리적인 가격에 출시하며 게이밍 시장에 대한 깊은 관심과 이해도를 보여주었다. 이번 GM10A 게이밍 마우스도 최상급 성능과 직접 디자인한 쉘 등 다양한 장점을 갖춰 출시된다. 

SPM GM10A 마우스는 목업을 바탕으로 여러 번의 3D 프린터를 이용한 샘플링을 통해 만들어진 독자적인 대칭형 쉘 디자인으로 만들어졌다. 타공 없는 53g의 초경량 디자인으로 최근 다양한 게이밍 마우스들이 출시되는 상황에서 내 손에 맞는 마우스를 찾는 데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다.

또한, 별매하는 8K 리시버를 통해 현존하는 가장 빠른 8K 폴링 레이트를 느껴볼 수 있다. 폴링 레이트가 빨라질수록 컴퓨터와 마우스 간의 통신 속도가 빨라지기에 더욱 빠른 반응 속도와 정확한 조준이 가능하다. 여기에 NORDIC 52840 MCU와 PAW 3395 센서 등 최상급 부품으로 높은 배터리 효율과 정교한 센서 트래킹을 지원하며, 500mAh의 배터리 용량으로 오랜 시간 안정적인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기본적으로 라지 마우스 피트를 채택하여 패드 위에서 날리지 않는 브레이킹감을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마우스에서 좋은 스위치로 인정받았던 후아노 투명 블루쉘 핑크도트 마우스 스위치를 장착해 비교적 가벼우면서도 뚜렷한 구분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교체 가능한 작은 마우스 피트와 그립 테이프를 기본 제공해 사용자는 취향에 맞게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게이밍 마우스에서는 보기 드문 블루투스 기능을 지원하며, 전용 소프트웨어를 통한 매크로 기능 등 다양한 설정이 가능해 홈오피스 환경에서는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조약돌75 아이보리 키보드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사진=SPM)

조약돌75 키보드 시리즈는 SPM의 인기 키보드 시리즈로 풀 알루미늄 바디에 분체도장 마감을 포인트로 한 디자인과 뛰어난 타건감, 합리적인 가격을 장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아이보리 버전에서는 후면 무게추 변경과 분체도장 퀄리티 업그레이드가 이루어져 더욱 깔끔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스위치도 인기 제조사인 HMX와의 협업을 통해 개발한 ‘SPM 젤리’ 스위치가 기본 장착되어 로우피치 사운드의 스위치로 더욱 조용하고 도각도각한 타건음을 느낄 수 있다.

이전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3모드 연결을 통해 여러 기기와 멀티 페어링이 가능하며, 웹 기반의 VIA 솔루션으로 다양한 맵핑이 가능해 업무 환경에서 뛰어난 효율성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로우 레이턴시 모드를 켜면 경쟁 게임, 또는 리듬 게임 등에서 빠른 입력을 통한 한 층 앞선 퍼포먼스를 느껴볼 수 있다.

이번 예약구매는 7월 18일 오후 6시부터 7월 25일 자정까지 진행되며, 소비자는 SPM GM10A 게이밍 마우스를 정가에서 16% 할인된 4만9천800 원에, 조약돌75 키보드 아이보리는 정가 11만9천 원에서 할인된 10만9천 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