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뷰소닉이 쿠팡 브랜드샵 신규 입점을 기념하기 위해 게이밍 빔프로젝터 초특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7월 5일부터 7월 19일까지이며, 쿠팡 뷰소닉 브랜드 샵에서 진행된다.
뷰소닉은 정부기관이나 기업, 사업장뿐만 아니라 일반 고객의 접근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선보이는 브랜드이다. 쿠팡 입점 또한 소비자에게 편의성을 제공하고, 소통 채널 확장을 위해 진행되었다. 이제 소비자들은 쿠팡을 활용해 더 빠르고 간편하게 뷰소닉의 프리미엄 빔프로젝터를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뷰소닉의 베스트셀러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는 X1-4K 게이밍 빔프로젝터이며, 단 2주간 찬스를 활용해 정가 229만 원인 X1-4K 게이밍 빔프로젝터를 90만 원 할인된 가격 139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뷰소닉 X1-4K는 세계 최초 엑스박스 공식 인증을 받은 게이밍 빔프로젝터이다. X1-4K 게이밍 빔프로젝터는 1440p(QHD)와 120Hz 주사율을 지원해 끊김 없는 화면으로 게임에 완벽하게 몰입할 수 있으며, 엑스박스에 최적화된 해상도를 제공한다.
또한 마이크로초 수준의 4.2ms 로우 인풋렉 지원으로 민첩한 플레이가 가능하며, 최대 240Hz 고주사율로 장면이 빠르게 바뀌는 FPS, 레이싱 게임 등을 할 때에도 모션 블러(잔상) 없이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추가로 830만 화소의 True 4K(3840X2160) 해상도로 역동적인 비주얼을 생생하게 표현하며 4K 게임, 스포츠, 영화 등 다양한 스트리밍 콘텐츠를 고화질로 재생한다. 또한 4LED 광원으로 영화, 게임에 최적화된 밝기 및 색상(Rec. 709 125%)을 표현하는 뷰소닉의 독자적인 시네마 슈퍼 컬러 기술로 풍부한 색상과 밝기의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X1-4K는 하만카돈과 콜라보로 청각적인 면에서도 풍성한 사운드를 구현하며, 세미단초점 렌즈 탑재로 약 2.5m 거리만 확보되면 100인치 이상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어 좁은 공간에서도 대화면을 구현할 수 있다.
또한 수평/수직 키스톤과 4개의 모서리 조정 기능 덕분에 프로젝터를 중앙에 위치시킬 필요가 없다. 따라서 사용자는 가구를 재배치할 필요 없이 측면 투사에서도 완벽한 형태의 이미지를 얻을 수 있다. 이러한 간편한 설치 기능 덕분에 X1-4K 게이밍 빔프로젝터는 가정에 몰입감 넘치는 게임룸을 조성할 수 있는 이상적인 솔루션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