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뷰소닉, 캠핑 시즌 맞아 '단초점 포터블 빔프로젝터' 프로모션

X11-4K 구매 시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 증정

뷰소닉(ViewSonic) 단초점 4K 빔프로젝터 X11-4K (사진=뷰소닉)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뷰소닉이 캠핑 시즌을 맞아 야외에서 사용하기 좋은 단초점 포터블 빔프로젝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뷰소닉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진행 제품으로는 X11-4K, M10, M1 Pro 3가지 제품이 있다. 단초점 프로젝터 X11-4K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를 증정하며 RGB 레이저 빔프로젝터 M10과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M1 Pro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뷰소닉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한다.

단초점 4K 빔프로젝터 X11-4K는 1.77m의 짧은 투사 거리에서 1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하는 단초점 빔프로젝터로,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실감나는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True 4K(3840X2160) 해상도로 4K 컨텐츠(OTT, 게임, 영화, 스포츠)에 최적화된 선명한 비주얼 감상이 가능하다.

차세대 LED 광원 기술로 색상이나 밝기의 손실 없이 언제나 또렷하고 선명한 화면을 제공하며 HDR/HLG 지원으로 더욱 선명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수직/수평, 4코너 키스톤 보정을 통해 어떠한 공간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뷰소닉(ViewSonic) 포터블 RGB 레이저 빔프로젝터 M10 (사진=뷰소닉)

포터블 RGB 레이저 빔프로젝터 M10은 3색 광원을 모두 활용한 RGB 레이저 기술로 기존 레이저 빔프로젝터보다 더욱 또렷하고 다양한 색감을 투사하는 빔프로젝터이다. 3개의 광원을 하나의 모듈로 통합해 더욱 작아진 제품 사이즈로 외부에서도 들고 다니기 용이한 제품이다.

5GHz 고속 와이파이 연결을 통해 스마트 기기의 화면을 빔프로젝터 화면으로 간편하게 미러링할 수 있으며 투사거리 2.6m의 좁은 공간에서도 100인치의 대화면을 감상할 수 있다. 밝기는 2,200 RGB 루멘으로 밝고 표준 색역대 BT.2020을 100% 지원하는 RGB 레이저로 풍부한 색상을 자랑한다. 또한 하만카돈 스피커로 영화관 수준의 선명한 사운드도 장점이다. 

뷰소닉(ViewSonic)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M1 Pro (사진=뷰소닉)

스마트 미니 빔프로젝터 M1 Pro는 360도 회전축과 오토 파워 온오프 기능으로 어디서나 간편하게 쓸 수 있는 미니 빔프로젝터이다. 내장배터리 탑재로 별도의 전원 장치 없이 자유로운 사용이 가능하며 보조배터리를 통해 장시간 안정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출력 사운드를 자랑하는 하만카돈 듀얼 큐브 풀레인지(6W) 설계로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또한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해 블루투스 이어폰, 헤드셋 등으로 컨텐츠에 집중하거나 스피커 연결로 친구, 연인, 가족과 다함께 즐기는 것 또한 가능하다. 

현재 뷰소닉은 프로모션 상품을 구매하면 상품에 따라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 혹은 뷰소닉 플러그앤캐스트를 증정한다. X11-4K 구매 시 증정하는 우노큐브 호매틱스 동글G는 넷플릭스, 유튜브, 디즈니플러스 등 각종 OTT를 4K HDR의 고화질 영상으로 구현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구글 TV 유선 동글이다. 

M10과 M1 Pro 구매 시 증정하는 뷰소닉 플러그앤캐스트는 별도의 HDMI 케이블 없이 송신기와 수신기만으로도 최대 30m의 거리에서 1080p의 해상도의 컨텐츠를 전송하는 무선 동글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