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뷰소닉이 6월 모의고사로 한층 더 뜨거워진 수능 준비 분위기에 맞춰 교육용 빔프로젝터 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6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뷰소닉 네이버 브랜드스토어에서 참여 가능하다.
프로모션 적용 제품은 LS711HD / V51W / V52HD 총 세 가지 제품이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설치 패키지가 증정된다. 설치 패키지는 뷰소닉 플러그앤캐스트, YH-800 브라켓으로 구성돼 있다.
뷰소닉 플러그앤캐스트 (Plug N Cast)는 USB-C 포트로 스마트폰, 노트북, 태블릿 등과 간편하게 연결해 어디서나 무선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YH-800 브라켓은 벽면, 천장 등 빔프로젝터 설치에 사용하는 제품으로 360도로 회전되어 어디서든 원하는 각도로 설치할 수 있다.
단초점 레이저 빔프로젝터인 LS711HD는 4,000 안시루멘, Full HD 해상도(1920X1080)로 밝은 장소에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화면을 투사해 교육 공간에 활용하기 좋은 레이저 빔프로젝터이다.
또한 3세대 레이저 광원 기술 탑재로 2세대 레이저 광원 대비 32%가량 작아진 크기, 20% 향상된 밝기로 이전 제품 대비 높은 만족도를 제공한다. 추가로 레이저 광원 기술로 일반 빔프로젝터 대비 40% 적은 전력을 사용 에너지 및 유지 비용 절감이라는 이점이 있다.
이 외에도 수직/수평 키스톤과 4코너 조정 기능으로 빔프로젝터를 움직일 필요 없이 간편하게 스크린에 정확하게 일치하는 화면을 투사할 수 있으며, 360도 전방향 투사가 가능해 일반적인 정면 투사는 물론 수직 설치로 천장부터 바닥으로 다양하게 투사가 가능하다.
3세대 레이저 빔프로젝터 V51W는 5,600 안시루멘의 높은 밝기로 교실, 강당 등 주변 조명이 밝은 넓은 장소에도 선명한 WXGA 영상을 투사한다. 3,000,000:1의 고명암비로 화면의 입체감을 더해 영상의 작은 디테일까지 생생하게 표현한다.
최대 300인치의 대화면을 투사해 용도에 따라 다양한 크기의 화면을 연출할 수 있으며 동급 경쟁 제품과 비교해 컴팩트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간편한 휴대와 다양한 활용성을 자랑한다. 또한 프리미엄 냉각 설계로 품질이나 성능 저하 없이 24/7 작동이 가능하다.
듀얼 HDMI와 기타 포트로 다양한 HDMI 지원 기기를 연결할 수 있으며 별도의 전원 어댑터 없이 USB 로 전원을 공급하고 무선 동글을 활용할 수 있다.
FHD 3세대 레이저 빔프로젝터 V51W는 5,000 안시루멘의 높은 밝기로 주변 조명이 밝은 넓은 장소에서도 선명하고 또렷한 Full HD 화면을 투사한다. 뷰소닉만의 슈퍼 컬러 시네마 기술로 넓은 범위의 색상을 표현해 환경의 영향을 받지 않고 실제와 같은 풍부한 색상을 즐길 수 있다.
램프 광원이 아닌 레이저 광원을 사용해 램프 광원 빔프로젝터 대비 51%가량 적은 전력 사용으로 높은 효율을 자랑한다. 수직/수평 및 4코너 키스톤 기능으로 제품을 움직이거나 물건을 받칠 필요 없이 간편하게 반듯한 화면을 투사할 수 있다. 또한 1.3X 광학 줌 탑재로 기존의 공간 인테리어를 변경할 필요 없이 줌으로 원하는 크기의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다.
뷰소닉 코리아 담당자는 “입시 준비가 한창인 지금 교육 환경은 학생들에게 제일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며 "뷰소닉 교육용 빔프로젝터와 설치 패키지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빔프로젝터를 구매하고, 쾌적한 교육 환경을 구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