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H-M50xBT2 IB’ 무선 모니터링 헤드폰과 ‘ATH-M50x IB’ 유선 모니터링 헤드폰 2종 발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오디오테크니카(Audio-Technica)가 2023년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스 블루(ICE BLUE)’ 컬러 모니터링 헤드폰 2종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아이스 블루’는 빙하의 신비로움과 청량감을 표현한 블루 컬러에 Y2K 트렌드를 반영한 메탈릭한 광택 포인트를 더한 것이 특징으로 ‘ATH-M50xBT2 IB’ 무선 모니터링 헤드폰과 ‘ATH-M50x IB’ 유선 모니터링 헤드폰 2종에 적용되어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M50 모니터링 헤드폰 시리즈는 독자적인 45mm 대구경 드라이버가 탑재돼 넓은 주파수 대역에서의 균형 잡힌 선명한 사운드가 특징으로, 스튜디오 믹싱·녹음, 마스터링, 디제잉 등 다양한 작업 시 정확한 모니터링을 할 수 있다. 전문 음악 작업뿐만 아니라 일상에서 음악, 영화 감상이나 홈레코딩의 용도로 사용하기에도 유용하다.
‘ATH-M50xBT2 IB’ 무선 모니터링 헤드폰은 AK4331 DAC 탑재 및 LDAC 코덱 지원으로 무선으로도 M50만의 풍부하고 정확한 모니터링 사운드와 최고의 프리미엄 오디오 경험을 제공한다.
완전 충전 시 최대 5시간 재생 가능하며, 급속 충전 기능으로 10분 충전으로 최대 3시간 사용이 가능하다. 내장 마이크에는 듀얼 빔포밍 마이크 기술이 적용돼 외부 소음으로부터 더욱 정확하게 음성을 감지하여 선명한 음성을 전달한다.
이밖에 로우 레이턴시(저지연) 모드가 탑재돼 게임이나 동영상 콘텐츠 재생 시 헤드폰에 전송되는 사운드 딜레이를 최소화하여 몰입의 방해 없이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더불어, 2개 기기를 동시에 연결하는 멀티포인트 페어링 기능 지원으로 간편하게 페어링 기기 전환 또한 가능하다.
‘아이스 블루’ 리미티드 에디션 ‘ATH-M50xBT2 IB’ 무선 모니터링 헤드폰은 26만9천 원, ‘ATH-M50x IB’ 유선 모니터링 헤드폰은 22만5천 원에 만나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오디오테크니카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