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넥슨이 온라인 FPS 게임 서든어택 ‘2023 시즌2 피날레 이벤트’를 실시하고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먼저 26일부터 28일까지 아프리카TV 브레드 채널에서 서든어택 인기 BJ ▲브레드 ▲초이 ▲슈가가 진행하는 ‘2023 시즌2 피날레 서든 라이브’를 진행한다. 방송에서 다양한 게임 미션을 달성하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이를 모아 넥슨캐시 5천 원 교환권 및 1천 SP 교환권 중 1종과 ▲마법소녀 세트 영구제 ▲HipHop A세트 영구제 ▲격투 캐릭터 세트 영구제 ▲인기 스킨 무기 영구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는 각종 이벤트 상자로 교환할 수 있다.
28일에는 서든 라이브 미션 종료 직후 적극적인 소통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김태현 서든어택 총괄 디렉터가 라이브 쇼케이스를 진행한다. 쇼케이스에서 김 디렉터는 세 번째 시즌 업데이트 방향성을 공개하고 깜짝 아이템 쿠폰도 지급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이달 29일까지 서든패스 레벨업 시 각 레벨에 따라 최대 10만 경험치와 ▲치어리더 멀티카운트(1개) ▲무기 프리티켓 패키지(1개) ▲영구제 탄창(2개) ▲영구제 밀봉(1개) 등을 추가로 지급하고 같은 기간 패스티켓 묶음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26일까지 매일 게임 내 전체 채팅으로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시즌2 피날레 이벤트 진행 중’ 등 날짜별로 정해진 문장을 입력하면 500 SP, 패스티켓(10개)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서든어택 ‘시즌2 피날레 이벤트’ 및 디렉터 라이브 쇼케이스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서든어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