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스틸시리즈, 완벽한 몰입감 자랑하는 게이밍 스피커 '아레나3' 정식 출시

프리미엄 게이밍 사운드 1위 수상경력 가진 아크티스(Arctis) 사운드 기반 설계

스틸시리즈가 게이밍 스피커 '아레나3'를 출시했다. (사진=스틸시리즈 코리아)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게이밍 기어 브랜드 스틸시리즈가 어떤 상황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해 주는 새로운 스피커 아레나3(Arena3)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게이밍 스피커는 프리미엄 라인 제품으로 다양한 수상 경력을 자랑하는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헤드셋 아크티스 사운드(Arctis Sound)의 기술이 모두 도입된 제품이다.     

아레나3는 어떤 게임에서도 완벽한 몰입감을 구현할 수 있으며,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결합함으로써 게이밍 사운드 시장에서 오랫동안 채워지지 않았던 ‘사운드 몰입감’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주는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스틸시리즈 아레나3는 하나의 USB 커넥션으로 진정한 서라운드 사운드를 창출해낼 수 있어 ’게이밍 사운드의 베스트셀러’ 아크티스(Arctis) 시리즈의 명성을 이어갈 예정이다.      

특별히 세계 최초 프로급 파라메트릭 EQ가 적용된 소나 오디오 소프트웨어 스위트를 통해 개별 주파수를 튜닝할 수 있는 기능까지 갖추어 사용자가 자신에게 맞는 ‘고품질 몰입형 오디오’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아레나3 스피커는 게임 내에서 최상의 사운드스케이프를 만들어 낼 수 있게 설계 되었으며, 프리미엄 유기 섬유와 실크 드라이버로 디자인되었다. 사이버펑크, 레드 데드 리뎀션II, 갓 오브 워, 콜 오브 듀티, 어쌔신 크리드, 데스티니2를 비롯한 다양한 몰입형 게임 플레이어들이 원하던 게이밍 스피커의 모든 기능을 구현해 낸 것이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스틸시리즈의 아크티스(Arctis) 시리즈는 전 세계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사운드를 제공하고 있다”며 “아크티스(Arctis)의 기능을 그대로 담은 아레나3를 통해 게이머들이 ‘승리의 영광’을 실현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본 제품은 스틸시리즈 국내 공식 수입원인 엠앤웍스에서 운영하는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를 통해 구매 가능하다. 스틸시리즈 공식 스토어에서는 11월 21일부터 27일까지 런칭 기념 프로모션 이벤트가 진행돼 아레나 3(Arena3)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에게는 QCK Medium 마우스 패드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더불어 12월 21일까지 아레나3(Arena3) 포토리뷰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레나3 스피커 시스템 가격은 19만9천 원이며, 론칭 프로모션 혜택가는 17만9천100 원이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