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미국 비주얼 솔루션 기업 뷰소닉은 봄을 맞이해, ‘봄을 선물해 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뷰소닉 프로젝터 공식 총판인 ABC코리아와 함께하는 이번 행사는 6일부터 24일까지 진행 중이며, 네이버 스토어 찜 미션과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로 구성됐다.
먼저 네이버 스토어 찜 미션은 ABC코리아 네이버 스토어와 뷰소닉 빔프로젝터를 찜하고 이벤트 참가 폼에 인증샷과 함께 선물을 보내고 싶은 사람의연락처를 기재하면,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봄 선물을 뷰소닉이대신 전해주는 이벤트다.
동시에 진행되는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는 뷰소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되며, 참여 방법은 뷰소닉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누르고 댓글에 함께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 상품은 매년봄의 시작을 알리는 스타벅스의 시즌한정 2022년 봄 MD 중체리블라썸 블루밍 뉴턴 텀블러이다.
뷰소닉 한국지사 마케팅 담당자는 "벚꽃잎이 흩날리는 완연한 봄을 맞이해 고객님들께 봄을 선물할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봄 이벤트에 이어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니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ABC코리아 네이버 스토어팜, 뷰소닉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뷰소닉은 3,500안시루멘 고광량의 비즈니스·교육용 LED 프로젝터 V30W, V29W를 출시해 무수은 램프프리로 반영구적인 제품 수명을 자랑하는 모델을 선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