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에코백스, 11번가 'LIVE11'서 초특가 라방 선봬

11일 오후 4시···모든 구매 고객께 ‘오토 엠티 스테이션 더스트백’ 증정

에코백스 로봇청소기 '디봇 T9' (사진=에코백스)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코백스(ECOVACS)가 한가위를 맞아 오는 11일 11번가 ‘LIVE11’에서 라이브 커머스를 최초로 진행한다.

오는 11일 오후 4시부터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에코백스는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을 25% 할인된 초특가로 선보이며, 푸짐한 사은품도 함께 증정한다.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오토 엠티 스테이션(Auto Empty Station)’ 더스트 백을, 선착순 구매고객 100명에게는 ‘아로마 캡슐 디퓨저(큐컴버&오크)’도 추가로 증정한다.

한가위를 앞두고 효도 선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은 뛰어난 인공지능과 강력한 청소 성능, 그리고 청소 후까지 편리한 프리미엄 모델로 이번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LIVE11’을 통해 다양한 혜택과 함께 초특가로 구매할 수 있어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최첨단 기술로 무장한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은 우주 비행 및 자율주행 등에 활용되는 dToF 센서를 탑재해 기존 LDS센서 대비 4배 더 정확해진 ‘트루 매핑 2.0(TrueMapping 2.0)’과 타 모델 대비 10배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3D 장애물 인식센서인 ‘트루 디텍트 3D 2.0(TrueDetect 3D 2.0)’ 기능이 포함됐다.

또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오토 엠티 스테이션(Auto Empty Station)’을 탑재해 청소 후 매번 먼지통을 비워줘야하는 번거로움을 없앴고, 로봇청소기 최초로 청소 후에도 향긋함과 쾌적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로마 캡슐 디퓨저 기능인 ‘에어 프레쉬너(Air Freshener)’ 등 9가지의 기능을 탑재하였다.

한편,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의 라이브 커머스는 오는 11일(토) 오후 4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채널 ‘LIVE11’에서 진행된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