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 빅스마일데이서 판매 1위 기록

단일 모델 중 총 판매수량 1천200대 이상 기록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에코백스가 지난 18일까지 이베이코리아에서 진행된 ‘빅스마일데이’에서 ‘에코백스 디봇 T9(ECOVACS DEEBOT T9)’이 단일 모델로는 로봇청소기 부문 판매 1위를 기록했다고 26일 밝혔다.     

빅스마일데이는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옥션, G마켓 등에서 열리는 연중 최대 온라인 쇼핑 축제다. 로봇청소기 업체로는 에코백스 외에도 LG·삼성·로보락·에브리봇·아이클레보·미지아·드리미·아이닉 등이 참여했다.     

에코백스는 이번 빅스마일데이에서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을 판매해 약 8억 3천만원의 매출액(총 1천200대 이상 판매)을 기록하며, 단일 모델로는 로봇청소기 부문 판매 1위를 달성했다.     

에코백스 관계자는 “이번 행사에서 기록한 로봇청소기 판매 1위라는 성적은 에코백스 제품에 대한 고객들의 입소문과 관심이 보여준 자랑스러운 결과라고 생각하며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에코백스는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다양한 행사와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나은 라이프 스타일을 누릴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에코백스는 전속모델 현빈과 함께 현빈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T9’과 ‘에코백스 디봇 N8 PRO’, 현빈 로봇공기청정기 ‘애트모봇 애바(ATMOBOT AVA)’, ‘애트모봇 앤디(ATMOBOT ANDY)’ 등을 선보이고 있다.

윤현종 기자mandu@cnet.co.kr

국내외 최신 IT 소식, 쉽고 재미있게 풀어내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