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KITAS 2021] 예울, 하이브리드 헤어스타일러 '웨이블(wavel)' 전시

하이브리드 헤어스타일러 '웨이블' (사진=예울)

(씨넷코리아=홍상현 기자) 예울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 제11회 스마트 디바이스x 소형가전쇼 x 이컴쇼 키타스 2021(KITAS 2021)‘에 참가해 하이브리드 헤어스타일러 '웨이블'을 선보인다.

웨이블은 독창적인 특허 기술로 2020년 서울 국제발명대회 금상을 수상했다. 디자인은 사용이 편리한 UI 디자인과 시간 절약형 올인원(All in one)디자인이 접목됐다. 또 듀얼 온도조절과 모발 상태에 따른 온도시간 제어를 할 수 있으며, 자동 회전기능과 트리거를 사용한 'up&down 기능' 등 사용이 편리한 기능이 포함됐다. 또 ‘자동 회전기능’으로 스트레이트와 컬링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모발 손상을 최소화 하고 최적화된 헤어스타일링을 돕는다.

현재 해외 판매를 위해 미국유럽중국일본의 국가별 특허출원과 전기인증을 진행 중이다

예울 정성열 대표는 “최근 셀프미용에 대한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스스로 손쉽게 할 수 있는 헤어 기기에도 관심이 높아지는 추세”라며 “이에 고객 만족과 성장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의 삶의 질 향상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적극적인 연구개발 투자와 혁신으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만족도를 주는 것이 목표다”라고 전했다.

하이브리드 헤어스타일러 '웨이블' (사진=예울)

홍상현 기자willy@cnet.co.kr

재미있는 IT 소식, 윌리 기자가 전달 드립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