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태훈 기자) 레이저가 차세대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RazerXProductivity Suite'를 발표하며 인체공학적 설계로 제작된 ‘Razer Pro’ 무선시리즈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Razer Pro Click의 경우 편안하고 건강한 업무환경을 지향하는 글로벌 인체공학적 제품 디자인 회사이자 제조사인 Humanscale과 함께 만들어졌다.
특히 Razer Pro Click 마우스는 특히 건염, 손목터널증후군 등 장기적 자극으로 인해 건강에 위험이 되는 요소를 최소화하기 위해 고안됐다. 인체공학적으로 사용자의 손목을 중립 30도 각도로 만들어 주기 때문에 손목 동작 범위와 관련된 불편함과 그로 인한 부상을 방지하도록 했다.
손 크기와 상관없이 가장 편안한 자세가 되도록 설계됐으며, 손바닥, 엄지 및 새끼손가락 등 손 전체를 완벽하게 지지하기 때문에 테이블 바닥과의 접촉 스트레스를 최소화하고 손과 팔의 긴장을 완화한다.
Razer Pro Type 키보드는 사무실 기기 중 오류와 피로도를 최소화하기 위해 편안한 사용감과 빠른 속도, 즉각적인 반응이 요구되는 제품이다. 하루 종일 타이핑을 하는 환경에서도 성능과 편안함의 균형을 최적으로 맞춰 설계된 제품으로 우수한 타이핑 환경을 제공한다.
Razer Pro Type 키보드는 오렌지 스위치를 사용해 조용하면서도 반응이 빠른 키감을 통해 정확한 타이핑을 지원한다. 또 소프트 터치 코팅된 지문방지 키캡이 적용돼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드러운 쿠션감을 느낄 수 있다. 여기에 최대 4대의 기기와 무선 또는 Bluetooth 연결이 가능해 어떠한 사무 환경에서도 균형 잡힌 성능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RazerXProductivity Suite'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레이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