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애플(Apple)이 3월 19일부터 iPhone을 더욱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고객들은 제휴카드사를 통해 iPhone 제품을 오프라인 Apple Store 매장에서 구매 비용을 24개월 동안 무이자 할부로 나누어 결제할 수 있다.
해당 무이자 할부 혜택은 Apple 리테일의 보상 판매(Trade In) 프로그램과 중복하여 사용할 수 있다.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통해, 소비자는 현재 사용하는 기기에 대한 합당한 보상 판매 견적을 받은 다음, 새로운 기기를 구입할 때 사용할 수 있는 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크레딧 적용 대상이 아닌 기기는 환경 보호를 위해 재활용된다. 이외에도, Apple 리테일은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애플 스토어(Apple Store)에서 제공하는 배송은 무료이며, 오프라인 Apple Store 또는 온라인 채널에서 채팅 및 통화 서비스를 통해 제품 구매에 대한 1:1 쇼핑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스페셜리스트와 함께 하는 온라인 세션 및 오프라인 Today at Apple 세션에서 iPhone을 설정하고 새로운 기능 사용이 가능하며, 애플닷컴을 방문해 새로운 iPhone을 활성화하고 데이터를 전송하는 방법에 대한 쉽고 자세한 가이드를 확인할 수 있다.
처음 iPhone으로 이동하는 사용자라면 ‘iOS로 이동(Move to iOS)’ 앱을 통해 연락처, SMS 메시지, WhatsApp 콘텐츠, 사진, 동영상, 이메일 계정, 캘린더 등 다양한 데이터를 Android 스마트폰에서 새로운 iPhone으로 안전하고 손쉽게 전송할 수 있다. 추가로 ‘iOS로 이동’ 앱은 무료로 제공되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