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신형 하이브리드 디자인을 적용한 Pulsar X3 시리즈 게이밍 마우스를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X3 시리즈는 인체공학 셰이프와 대칭형 셰이프를 결합한 하이브리드 디자인으로, 팜그립과 크로우그립 사용자 모두에게 최적의 사용감을 제공한다. 특히 마우스의 앞부분 클릭 버튼 높이 차이가 거의 없는 대칭형 디자인을 기반으로 해 대칭형 마우스를 선호하는 크로우그립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마우스 사이드와 톱 부분을 편안하게 감쌀 수 있는 비대칭형 인체공학 디자인을 적용해 팜그립 사용자들도 쾌적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펄사의 플래그십 센서인 Pulsar XS-1 센서로 3만2000DPI와 750IPS, 50G 가속도를 지원하며, 카일 옵티컬 스위치를 탑재해 강력한 내구성을 갖고 있다. 그리고 별도 판매되는 8K 무선 게이밍 동글을 통해 최대 8000Hz의 폴링레이트를 지원한다.
사용자들의 다양한 요구를 반영해 2가지 크기(Mini, Medium)로 출시되며, 특히 전용 마우스 선택지가 부족했던 왼손잡이 사용자들을 위한 Left Hand 모델도 곧 선보일 예정이라 눈길을 끌고 있다.
X3 시리즈는 Pulsar XS-1 옵티컬 센서 탑재로 3만2000DPI, 750IPS, 50G 지원하며, 무선 8K 폴링레이트 지원한다. 또한 카일 옵티컬 스위치 탑재한 점이 특징이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X3 시리즈의 경우 대칭형과 비대칭형 디자인의 장점을 모두 결합해 다양한 사용자의 니즈를 충족하기 위해 개발된 제품이라며, 특히 왼손잡이 사용자들에게도 새로운 선택지를 제공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