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파인디지털, 연말맞이 창고개방 이벤트 24일까지 진행

블랙박스, 골프거리측정기, 홈캠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최대 69% 할인 판매

파인디지털이 연말맞이 한정수량 창고개방 이벤트 ‘클리어런스 빅세일’을 진행한다 (사진=파인디지털)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파인디지털이 18일부터 24일까지 일주일 간 한정수량 창고개방 이벤트 ‘클리어런스 빅세일’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파인디지털은 연말을 맞아 진행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블랙박스, 골프거리측정기, 홈캠 등 자사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69%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주요 제품 중 하나는 파인뷰 ‘X550 CLOUD’로 60% 할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은 Wi-Fi가 내장 탑제된 일체형 블랙박스로 이벤트 발생 시 영상을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업로드하는 ‘파인뷰 CLOUD’ 기능을 지원한다. 손실 없이 안전하게 영상을 보관 및 확인할 수 있고, 다양한 기능을 스마트폰 앱 하나로 원격 활용이 가능해 완판 행렬을 이어가는 제품이다. 외장 GPS 추가 구입에 대한 부담 없는 Built-in GPS로, 차량 내부 배선을 정리하는 번거로움을 해소해 한층 편리함을 더했다.

2컬러 OLED 프리미엄 레이저 골프거리측정기 파인캐디 ‘UPL1000’도 행사를 통해 56% 할인가로 판매한다. 제품은 썬더볼트 디텍팅 기술이 적용돼 버튼 클릭 한 번으로 일반 측정은 0.1초, 핀까지의 거리를 측정하는 비주얼 핀 파인더 측정은 0.3초대를 자랑한다. 최대 1,000m까지의 거리 측정이 가능하며, 다중막 코팅이 적용된 6배율 광시야각 고투명 뷰파인더를 채용해 선명하고 넓은 시야를 제공한다. 한 번의 충전으로 8,500회까지 측정할 수 있어 라운딩 시 방전 걱정에 대한 부담을 덜어준다.

육아하는 부모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파인뷰 홈캠 ‘K100’도 63%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NPU(신경망프로세서) 칩 기반 AI 딥러닝을 통한 감지로 아이가 잠을 깨거나 뒤척이는 상황을 실시간으로 파악할 수 있다. AI 수면 모드로 아이의 수면 컨디션도 파악할 수 있다. FULL HD 고화질 및 최적화된 영상 튜닝 기술을 적용해 실내의 모든 상황을 디테일하게 확인할 수도 있다. 거치대를 이용하면 천장, 바닥, 벽 등 어느 공간에서도 자유로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이번 행사는 파인디지털 공식 판매 사이트(메이크샵) 및 네이버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행사 제품은 11월 18일부터 24일까지 7일간 구매할 수 있으며, 파인캐디 UPL500의 경우 11월 19일부터 24일까지 단 6일간 진행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