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깊어 가는 가을의 정취를 만끽하며 다양한 야외 촬영 노하우까지 배울 수 있는 11월 니콘스쿨 커리큘럼을 공개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11월 5일 오후 3시부터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초심자도 완벽하게 완성하는 불꽃축제 촬영팁’ 강의는 시간 별 촬영 공략법과 노하우를 통해 불꽃축제의 장관을 멋지게 담아내는 법을 이해하기 쉽게 전달한다.
이어 ‘니콘 카메라로 담은 남극과 북극 이야기’ 주제의 8일 오후 7시 강의에서는 작가의 극지방 및 해양 촬영 경험에 기반한 북극 생태계와 기후변화에 대한 이야기를 나눠볼 수 있다. 28일 오후 8시부터는 ‘겨울 사진, 눈 사진 잘 찍고 보정하기’ 강의를 통해 겨울 특성을 효과적으로 살리는 촬영법과 함께 설경의 아름다움을 극대화하는 보정법을 공유할 예정이다.
또한, 야외 촬영에 특화된 오프라인 강의들도 마련됐다. 9일 오후 4시 반부터 진행되는 ‘박성욱 작가와 함께하는 창경궁 야경 사진 촬영’ 시간에는 고즈넉한 야간 고궁을 돌며 효과적인 가을 밤 풍경을 촬영하는 방법을 배워볼 수 있다. 이어 10일 오후 4시에 예정된 ‘망원렌즈를 활용한 루프탑 야경 촬영 노하우’에서는 서울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코리아나호텔 루프탑에서 촬영을 위한 안전교육과 함께 망원렌즈를 통해 서울의 야경을 담아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이라면 온라인 강의의 경우,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누구나 무료 라이브 수강이 가능하며, 오프라인 강의는 별도 신청을 통해 참가자를 모집한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주은 니콘이미징코리아 마케팅부장은 “이번 강의들은 무르익는 늦가을 날씨처럼 풍성하고 특별한 내용들로 준비했다“며, “출사하기에 안성맞춤인 계절인 만큼 니콘스쿨을 통해 다양한 야외 촬영 노하우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