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펄사 게이밍 기어(Pulsar Gaming Gears)가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마그네틱 스위치를 탑재한 게이밍 키보드 ‘PCMK 2 HE TKL’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1일 밝혔다.
PCMK 2 HE 키보드는 고급스러운 비키 타입 알루미늄 플레이트와 PC ABS 재질의 투명 하우징을 적용해 내구성과 디자인을 동시에 잡았다. 또한 타건 시 발생하는 울림과 소음을 최소화하기 위해 3중 흡음재와 실리콘 하부 구조물을 채택해 사용자에게 조용하면서도 탁월한 타이핑 경험을 제공한다.
이번 제품에서 가장 주목할 부분은 마그네틱 스위치다. 게이트론 스위치를 튜닝해 키압을 조정,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키감을 구현했으며, 홀 이펙트 센서를 이용한 입력 방식을 통해 작동 지점을 0.1mm 단위로 세밀하게 조정할 수 있는 래피드 트리거 모드를 지원한다. 이를 통해 더욱 정밀한 입력과 빠른 반응 속도를 제공해 게이머들의 요구를 충족한다.
또한 듀얼 레인 스위치를 적용해 기존 마그네틱 스위치의 단점이었던 키의 흔들림으로 인한 작동 오류를 최소화, 보다 정확한 입력을 지원한다. 여기에 8K 폴링레이트를 지원해 짧은 지연 시간을 실현, 빠르고 정확한 응답성을 자랑한다.
PCMK 2 HE 시리즈부터는 펄사 게이밍 기어가 웹 기반 UI 소프트웨어 ‘비빔밥(Bibimbap)’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인터넷 브라우저를 통해 손쉽게 키보드 매크로, 조명, 래피드 트리거 설정 등 다양한 기능을 조정할 수 있다.
펄사 게이밍 기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최신 기술과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 게이머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며 한층 진화된 게이밍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