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큐소닉이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 출시를 기념하여 이엠텍아이엔씨와 손잡고 ‘오디세이 • RTX 게이밍 패키지’를 공동 기획하여 10월 20일까지 한정수량 판매한다고 10일 밝혔다.
10월 7일에 출시된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는 선명한 고화질을 제공하는 퀀텀닷 OLED(QD-OLED) 패널을 탑재한 최신 34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21대 9 비율의 3,440x1,440 WQHD 고해상도를 제공하여 일반적인 16대 9 비율의 게이밍 모니터보다 더욱 넓은 화면으로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는 175Hz 고주사율 및 0.03ms(GTG) 초고속 응답속도를 지원하여 다양한 게임을 신속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OLED 글레어 프리 기술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빛 반사를 크게 줄여 게임에 더욱 집중하여 즐길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이번 게이밍 패키지에 포함된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SUPER GAMINGPRO D6X 16GB 그래픽카드는 NVIDIA의 최신 Ada Lovelace 아키텍처를 기반으로 설계된 고성능 최신 게임 타이틀에서도 매끄러운 프레임 레이트와 고품질 그래픽을 제공한다. Ada Lovelace 아키텍처의 혁신적인 기술은 실시간 레이 트레이싱과 AI 기반 DLSS를 지원하여 더욱 생생하고 몰입감 있는 게이밍 경험을 선사한다.
이엠텍 지포스 RTX 4070 Ti SUPER GAMINGPRO D6X 16GB 모델은 세 개의 대형 팬이 장착된 3열 팬 쿨링 시스템으로 GPU와 VRAM 및 전원부를 효과적으로 냉각시켜, 장시간 사용에도 안정적인 성능을 유지해주며, 속도는 GPU의 온도에 따라 자동 조정되는 0-db 기능으로 소음도 최소화한다. 또한 ARGB 라이팅으로 11가지 LED 모드를 지원하여 게이머와 크리에이터에게 시각적으로도 멋진 시스템 구성을 제공하며, 고급스러운 블랙과 실버의 컬러 디자인은 어떤 PC 빌드에도 잘 어울린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2024년 신규 오디세이 OLED G8 게이밍 모니터 출시를 기념하여, 국내 No.1 그래픽카드 제조사인 이엠텍아이엔씨와 손잡고 특별 패키지 상품을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 패키지 상품은 최신 OLED 게이밍 모니터와 함께 이엠텍 지포스 RTX 인기 상품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게이머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