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큐소닉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 선봬

출시 기념 런칭 특가 및 상품권 혜택 제공

큐소닉이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한다 (사진=큐소닉)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큐소닉이 압도적 플레이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신모델 출시를 기념하여 런칭 특가 및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는 선명한 고화질을 제공하는 퀀텀닷 OLED(QD-OLED) 패널을 탑재한 최신 34인치 게이밍 모니터로, 21대 9 비율의 3,440x1,440 WQHD 고해상도를 제공하여 일반적인 16대 9 비율의 게이밍 모니터보다 더욱 넓은 화면으로 생생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삼성 오디세이 OLED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는 175Hz 고주사율 및 0.03ms(GTG) 초고속 응답속도를 지원하여 다양한 게임을 신속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으며, 새로운 OLED 글레어 프리 기술을 통해 외부로부터의 빛 반사를 크게 줄여 게임에 더욱 집중하여 즐길 수 있는 메리트를 제공한다.

또한 본 제품은 ‘OLED 세이프가드’ 기술을 통해 화면 열 제어, 고정 이미지 밝기 자동 조절, 화면 보호 기능 등을 제공하여 OLED 패널의 수명을 늘려줄 수 있으며, AMD FreeSync 프리미엄 프로 기술을 통해 화면 지연 및 이미지 깨짐 현상 없이 부드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큐소닉 마케팅 담당자는 “2024년 신규 모델로 더욱 강력해진 오디세이 G8 S34DG852 게이밍 모니터를 소비자 분들께 선보일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 본 제품은 퀀텀닷 OLED 패널을 기반으로 175Hz 고주사율, 0.03ms 초고속 응답속도, OLED 글레어 프리, AMD FreeSync 프리미엄 프로 기술 등 다양한 게이밍 기능을 갖춘 모델이기 때문에 게이머 분들로부터 좋은 반응이 예상된다. 큐소닉은 앞으로도 다양한 제품 공급과 마케팅을 통해 고객 분들께 더욱 폭넓은 제품 선택의 기회와 만족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