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커스텀 키보드 및 게이밍 주변기기 제조사인 SPM이 인기 풀 알루미늄 키보드 조약돌75 시리즈 신제품인 민트 컬러 예약구매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SPM 조약돌75 키보드의 최신작 ‘조약돌75 민트’는 화사한 민트 컬러 분체 도장을 통해 데스크테리어에 상쾌한 포인트를 줄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또한, 한/영 각인 키캡을 적용해 편의성을 더욱 강화했으며, 아이보리에 이은 직선형 후면 무게추 디자인과 지속적으로 향상되는 분체도장 퀄리티 등 여러 포인트를 담았다.
이번 조약돌75 민트는 조약돌 시리즈에서 처음 선택했던 SPMxHMX PEBBLE (이하 페블) 스위치를 다시 장착했다. 페블 스위치는 조약돌75 크림 옐로우 이후 조약돌 같은 소리가 나는 스위치로 입소문을 타며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 이번 조약돌75 민트에서 기본 스위치로 선택되며 특유의 단단한 하이피치 사운드를 다시 느낄 수 있다.
웹 기반 VIA 소프트웨어와 멀티페어링 가능한 3모드 연결, 게이밍 환경에 적합한 로우 레이턴시 모드 등의 장점도 가지고 있다.
SPM 조약돌75 민트 키보드는 9월 5일부터 9월 9일 자정까지 할인가 10만9천 원에 예약구매를 진행한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SPM 공식대리점 ‘터치플래닛’을 통해 ‘조약돌75 아이보리’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소비자들은 이번 이벤트 기간 동안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