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커세어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을 즐기는 모든 사용자에게 적합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2종, ‘M55’ 및 ‘M55와이어리스(M55 Wireless/이하 M55 및 M55 와이어리스)’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경쟁을 즐기는 하드한 게이머부터 다양한 장르를 즐기는 캐주얼 게이머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유저층을 겨냥한 커세어의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 ‘M55’와 ‘M55 와이어리스’ 어떤 게임이든 매 순간의 도전에 자신 있게 대응할 수 있게 해준다.
‘M55 시리즈’는 좌우대칭형 디자인을 채택해 어떤 플레이 스타일에도 잘 맞으며, 클로, 핑거, 팜 그립 등 다양한 그립 방식에도 편안하게 사용하는 컴팩트한 사이즈가 특징이다. 텍스처 처리된 사이드 그립은 사용자가 정확한 마우스 움직임과 피벗을 쉽게 원하는 대로 조작할 수 있도록 안정적인 그립감을 제공한다.
‘M55 게이밍 마우스’는 55g에 불과한 가벼운 무게로 빠른 조준과 원활한 360도 방향 전환 등으로 모든 마우스패드에서도 민첩하고 정확하게 움직일 수 있다. ‘M55 와이어리스’는 59g으로 배터리를 포함해도 85g에 불과하며 무선으로 사용 시 더욱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M55 시리즈’에는 100% PTFE 저마찰 마우스 피트가 탑재되어 거의 모든 표면에서 부드러운 마우스 움직임을 보장한다.
‘M55시리즈’는 슬림하고 가벼운 디자인으로 이동에 제약이 없으며, 어디에서나 손쉽게 세팅이 가능하다. ‘M55 와이어리스’는 AA 배터리 1개에서 최대 185시간을 사용할 수 있으며, 저지연 슬립 스트림 와이어리스(SLIPSTREAM WIRELES) v1.5 연결 기술을 통해 장시간의 게임 세션과 격렬한 움직임에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한다.
‘M55’와 ‘M55 와이어리스’는 각각 최대 16,000 DPI 및 24,000 DPI의 정확한 광학 센서를 탑재하고 있으며, 전용 DPI 버튼을 통해 편리하게 DPI를 조정할 수 있다. ‘M55 시리즈’는 iCUE 소프트웨어로 프로그래밍 가능한 6개의 버튼이 탑재되어 편의성이 뛰어나면서도 균형잡힌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세련되고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마무리된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M55’와 ‘M55 와이어리스’는 합리적인 가격 대비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다양한 활용이 가능하다.
커세어의 초경량 게이밍 마우스 ‘M55’, ‘M55 와이어리스’ 게이밍 마우스는 커세어 웹스토어와 커세어의 전 세계 공인 온라인 소매업체 및 유통업체에서 즉시 구매할 수 있으며, 전세계 커세어 고객 서비스 및 기술 지원 네트워크를 통해 2년의 보증 기간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