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커세어, FPS게임 맞춤형 'MM500 v2' 마우스패드 공개

고밀도 하이브리드 천으로 직조하여 360도 전방위 안정적인 트래킹 가능

커세어가 FPS게임 맞춤형 차세대‘MM500 v2’ 하이브리드 패브릭 마우스패드를 출시한다. (사진=커세어)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커세어는 고성능 게이밍 마우스패드 ‘MM500’ 라인업을 잇는 차세대 제품인 ‘MM500 v2 시리즈(MM500 v2 Series / 이하 MM500 v2 마우스패드)’를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정밀한 컨트롤을 돕는 하이브리드 천 소재로 만들어진 ‘MM500 v2 마우스패드’는 360도 전방향에 걸쳐 일관된 트래킹이 가능해 MMO, AOS 및 FPS 게임 등 격렬하게 경쟁하는 게이머들에게 최상의 게임 플레이 환경을 제공한다.

‘MM500 v2 마우스패드’는 라지(45cm x 40cm) 및 장패드(90cm x 30cm) 2종의 사이즈로 출시되어 다양한 데스크탑 셋업과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MM500 v2 마우스패드’의 고밀도 하이브리드 천으로 직조된 표면은 앞뒤와 좌우 모두 부드럽고 일관된 트래킹을 보장하여 게임 내에서 이상적인 움직임을 보여준다. 마우스를 빠르게 움직이거나 적을 정확하게 조준해야 할 때, ‘MM500 v2 마우스패드’는 빠르고 정확한 액션을 펼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하이브리드 천의 바닥면에는 견고한 천연 고무 베이스가 탑재되어 열띤 플레이 중에도 마우스의 움직임을 단단하고 안정적으로 잡아준다. 넉넉한 3mm 두께에서 오는 푹신한 쿠셔닝은 오랜 시간 플레이할 때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마우스뿐만 아니라 게이머의 팔을 서포트하는 ‘MM500 v2 마우스패드’의 다양한 기능을 통해, 게이머들을 주변 환경에 대한 걱정 없이 자신감 있는 플레이를 선보일 수 있다.

탄탄한 내구성은 데스크탑 셋업 시 ‘MM500 v2 마우스패드’를 고려해야 하는 또다른 이유다. 방수 코팅은 액체를 튕겨내어 커피, 콜라 등의 실수로 인한 손상을 방지하고 습기로부터 보호한다. 마우스패드의 가장자리는 올풀림방지를 위한 안티프레이(Anti-fray) 스티치 마감으로 내구성을 강화해 시간이 지나도 마모되지 않도록 보호한다. 

게이밍 마우스 패드의 지평을 여는 새로운 ‘MM500 v2 마우스패드’와 함께 게임 공간을 완벽하게 제어할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