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와콤 '무빙크', 13일 네이버 쇼핑라이브서 풍성한 혜택 제공

초슬림·초경량 OLED 타블렛, 와콤 무빙크 특가 혜택

와콤이 네이버 쇼핑라이브 ‘와콤 무빙크’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와콤코리아)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와콤코리아가 금일 오후 8시부터 ‘와콤 무빙크’ 제품 특집으로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고, 다채로운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한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쇼핑라이브 방송은 와콤코리아 공식 네이버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첫 라이브 커머스로 금일 오후 8시부터 진행된다.

초경량 및 초슬림 디자인의 와콤 최초 OLED 타블렛 ‘와콤 무빙크(Movink)’를 대상으로 진행하며, 방송 중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고객 전원에게 ▲와콤 타블렛 스탠드(6만 500원 상당)와 ▲와콤 드로잉 장갑(1매, 9천900원 상당)을 증정한다.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는 3가지 상품 구성으로 와콤 무빙크를 만나볼 수 있다. 와콤 무빙크(단품), 3in1 케이블 패키지(와콤 무빙크+3in1케이블+전원 어댑터), 액세서리팩 패키지(와콤 무빙크+액세서리팩) 등 모두 정가 대비 1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오는 22일까지 네이버 스토어에 제품 리뷰를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총 103명을 추첨해 안마의자, 와콤 무빙크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제품 구매 시, 정상가 대비 할인된 금액뿐 아니라 리뷰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와콤 무빙크(Movink)는 420g의 초경량 무게와 가장 얇은 부분이 4mm에 불과한 초슬림 디자인을 갖춘 13.3형 와콤 최초의 풀HD OLED 액정 타블렛이다. 이전에 없던 새로운 컨셉의 제품으로 첫 출시 이후 10일 만에 1차 물량이 품절, 이후 2차 물량까지 모두 판매되며 화제를 모았다. 와콤 무빙크에 탑재된 ‘와콤 프로 펜 3’은 와콤 최상위 액정 타블렛인 ‘신티크 프로’의 펜 기술이 그대로 적용돼 뛰어난 성능과 정밀성을 보장한다. 또 와콤 제품 최초로 모든 와콤 펜이 호환돼 구형 와콤 타블렛의 펜을 그대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삼성 디지털 펜 ‘S펜’도 사용 가능해 보다 편리한 창작 경험을 선사한다. 특히 ‘와콤 무빙크’는 단일 USB-C 케이블 연결을 통해 손쉽게 맥북 등 PC에 연결할 수 있는 타블렛으로 실제 사용 고객의 만족도가 높다.

한편, 이번 와콤 네이버 쇼핑라이브 방송은 링크로 바로 연결해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