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니콘, 공식 홈페이지 새단장 이벤트···고객 소통 강화

7월 31일까지 리뉴얼 된 홈페이지 방문 고객 추첨 통해 100명에 빙수 기프티콘 증정

니콘이 홈페이지 리뉴얼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니콘)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새단장해 오픈하고, 7월 31일까지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최근 공식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하고 시인성과 편의성을 강화했다. 먼저, 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회원들이 직접 사진을 업로드할 수 있는 기능을 새롭게 추가하고, 메뉴 프로세스를 간소화하는 등 사용자 편의성을 높였다. 또, 홈페이지 내 영상 및 이미지 비중을 늘리고 다양한 콘텐츠 이미지 확대, 컨텐츠 와이드화 등 시인성을 향상시켰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고객 접근성을 높이고 전문성을 강화해, 광학기기 전문기업의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이를 기념해 방문 고객 대상 이벤트도 실시한다. 리뉴얼 된 공식 홈페이지 방문 고객 100명에게 여름맞이 빙수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참여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7월 31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하고 이벤트 페이지의 구글폼을 통해 마음에 드는 홈페이지 화면 캡쳐본을 간략한 설명과 함께 업로드한 후 ID와 연락처를 기입하면 된다.

니콘이미징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은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이전보다 더 선명해지고 강화된 콘텐츠와 다양한 이미지, 편리한 사용감을 선사하고자 각종 프로세스와 편의 기능들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라며, “니콘은 앞으로도 고객 여러분들과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홈페이지를 비롯한 니콘의 여러 채널을 꾸준히 개발하고 발전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니콘은 최근 세계 최초 부분 적층형 CMOS 센서를 탑재한 신제품 ‘Z6III’와 ‘NIKKOR Z 35mm f/1.4’를 출시했다. 두 제품은 오는 7월 7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니콘 헤리티지 라인 캠페인 팝업스토어 ‘오래된 취미’에서 직접 만나볼 수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