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 유튜버의 신제품 강의, 체험 시간으로 구성된 니콘 Z6III 유저초청 세미나 실시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니콘이미징코리아는 오는 7월 20일 서울시 강남구 ABF스튜디오에서 신제품 Z6III에 관심있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Z6III 유저 초청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2명의 사진 및 영상 전문 유튜버가 오전부터 늦은 오후시간까지 총 3번의 동일한 세션을 이끈다. 먼저, 유튜브 ‘사진 찍는 회계사‘의 김용호 작가가 Z6III의 특징 및 전작과의 비교를 통한 제품의 강점을 자세히 설명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강의는 유튜버 ‘OKCUT‘이 강사로 나서 영상 촬영에서의 장점과 다양한 촬영 기능을 소개한다. 니콘이미징코리아는 두 강의 이후 Z6III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이 모델 촬영 및 영상, 피사체 촬영 등을 마음껏 즐겨볼 수 있는 시간도 선사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세미나 참가를 위해서는 오늘부터 7월 7일까지 니콘이미징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하면 된다. 신제품 Z6III에 관심있는 고객이라면 누구나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7월 9일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단, 1개의 세션만 신청이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이 밖에도 참여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세션마다 럭키 드로우를 통해 NIKKOR Z 35mm f/1.4 할인쿠폰(1명), Angelbird CFExpress 512GB 메모리카드(2명). 니콘 이너 카메라백(3명)을 증정한다. 또, 참가자 전원에게는 니콘 로고가 새겨진 참 포켓과 키링, 쇼퍼백 등을 증정하며, 니콘의 다양한 제품을 특별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세미나 특전도 제공할 예정이다.
세미나 담당자는 “Z6III는 풀프레임 미러리스 미들 클래스의 최강자로 자신한 만큼, 더 많은 분들께 제품의 매력을 직접 소개하고 가까이서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고자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니콘이미징코리아는 6월 28일부터 7월 7일까지 성수동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는 물론, 크고 작은 규모의 세미나도 지속적으로 운영할 예정이니 앞으로의 행보에도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