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나이키 인기 제품 만나보세요···AK몰, 특별전 개최

인기 아이템 12종 온라인 최저가 수준 판매

AK몰이 16일까지 ‘핫 브랜드 나이키’ 특별전을 개최한다. (사진=인터파크 커머스)

(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AK몰이 16일까지 ‘핫 브랜드 나이키’ 특별전을 개최하고, 나이키 인기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가에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16일까지 나이키 스테디셀러 특가 쇼핑 기회가 열린다. AK몰은 ‘핫 브랜드 나이키’ 특별전을 진행하고 인기 상품들을 엄선해 최대 50% 특가 판매한다. 매년 여름마다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코코샌들을 비롯, ▲이니시에이터, ▲킬샷 등 나이키의 스테디셀러와 화제의 아이템 12종을 온라인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여름을 준비할 수 있는 시즌 아이템도 다채롭게 마련했다. 남성 반팔 폴로셔츠, W프로365 쇼츠, 박시 LBR 반팔 티셔츠 등 캐주얼웨어부터 스포츠웨어까지 시원한 여름나기에 제격인 상품들을 초특가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100여 종의 인기 아이템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전한다.

특별 행사를 기념해 추가 혜택도 준비했다. 먼저, 모든 고객에게 나이키 전용 1만 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선착순 240명을 대상으로 최대 10% 적립금 페이백 이벤트도 진행한다. 11일 삼성카드, 12일 신한카드, 13일 하나카드로 결제 시 5% 청구 할인도 받을 수 있다.

AK몰은 지난 3월 인터파크커머스에 합류하고, 프리미엄 브랜드사를 중심으로 온라인 사업을 강화하고 있다. 앞으로 패션의류, 생활가전, 화장품 등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고품질의 제품을 엄선, 큐텐의 글로벌 인프라를 활용해 국내는 물론 해외 시장에까지 판로를 개척한다는 목표다.

이정민 인터파크커머스 AK몰사업본부 본부장은 “AK몰이 보유한 탄탄한 프리미엄 제품 소싱 능력을 토대로 앞으로 매분기 주요 브랜드사와 협업해 대형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라면서, “인터파크커머스는 물론 큐텐 관계사와의 시너지를 강화하며 AK몰의 경쟁력을 강화해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