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김진아 기자) 인터파크커머스가 ‘인터파크쇼핑’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업데이트하고, 글로벌 우수 브랜드, 상품의 직구 접근성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인터파크쇼핑’의 글로벌 상품 접근성이 강화됐다. 이번 앱 업데이트로 ‘인터파크쇼핑’은 물론, 글로벌 CBT 플랫폼의 서비스를 버튼 하나로 넘나들며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다. 특히, 다채로운 직구 상품은 물론, 최소 수량을 달성하면 특별 할인이 적용되는 ‘월드 공동구매’ 등 특화 이벤트도 보다 쉽게 참여 가능하다.
또, 큐텐의 글로벌 이커머스 물류 서비스를 활용한 ‘프라임’ 배송으로 특정 국가 제품 최소 금액 이상 결제 시 무료 배송을 지원하고, 여러 판매자에게 구매해도 배송비를 1회만 결제하면 되는 등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인터파크커머스는 앱 업데이트를 기념해 파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23일까지 인터파크쇼핑의 S포인트를 CBT 플랫폼의 Q포인트로 전환하면 포인트를 두 배로 지급하는 더블적립 이벤트를 펼친다. CBT 플랫폼 전용 20% 할인 쿠폰도 전원 지급한다.
장덕래 인터파크커머스 마케팅본부 본부장은 “누적 2,000만 가입자를 보유한 인터파크쇼핑 플랫폼 사용성을 강화하고 직구 접근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라며 “앞으로도 큐텐의 글로벌 인프라를 적극 활용해 국내 소비자들이 전세계 우수 제품을 손쉽게 만나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