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한성자동차,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활동 박차

오는 14~15일 예정된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 통해 AMG 플레이그라운드만의 경험 제공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의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 (사진=한성자동차)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메르세데스-AMG 오너를 위한 특화 커뮤니티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2024 AMG PlayGround)’의 공식 활동에 돌입한다고 13일 밝혔다.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한성자동차 메르세데스-AMG 오너만을 위해 지난 2020년 6월 론칭한 대표적인 커뮤니티 클럽으로, 레이싱 DNA를 가진 메르세데스-AMG의 전문 지식부터 서킷 체험까지 오직 메르세데스-AMG에 초점을 맞춘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특히, 한성자동차가 운영하고 있는 고객 커뮤니티 중 멤버 만족도가 높은 클럽 중 하나로, 멤버들간 소셜 네트워크 교류도 가장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지난 해 ‘2023 AMG 플레이그라운드’ 활동에 대한 만족도 조사에서는 활동에 참여한 멤버의 100%가 최고 점수를 부여하는 등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멤버들은 프로그램에 대해 ‘전문 서킷 주행 스킬을 배울 수 있는 곳‘, ‘AMG 전문 지식을 습득하며 AMG 브랜드에 대한 애정도가 높아지는 커뮤니티’, ‘차를 좋아하는 멤버들과 전문 카레이서들과 어울리며, 공도에서 충족되지 않았던 레이싱 본능을 마음껏 표출할 수 있는 프로그램’ 등 모두 긍정적인 평가 후기를 남겼다. 

올해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는 드라이빙 체험 활동을 더욱 강화했다. 멤버들 대상으로 특별한 서킷 체험 프로그램의 참여 기회를 확대해 메르세데스-AMG의 진정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다.

‘2024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는 최근 3년간 메르세데스-AMG를 구입한 모든 오너들로 구성된다. 기존 멤버들에게는 새로운 서킷 체험 프로그램을 통해 더욱 짜릿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고, 신규 멤버들에게 서킷 입문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첫 번째 프로그램으로 오는 14~15일까지 ‘아마추어 레이싱 챔피언십’을 진행한다. 신규 멤버와 숙련된 멤버를 위한 다양한 세션과 함께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들끼리 메르세데스-AMG로 레이싱 실력을 겨루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올해 하반기에는 야간 서킷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나이트 서킷 드라이빙’ 등 AMG 플레이그라운드 멤버만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