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자동차

한성자동차, 국내 최초 메르세데스-AMG 독일 본사와 협업통해 트레이닝 프로그램 성료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 근무하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단 8명만 수료증 받아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11일 ‘AMG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AMG 독일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의 수료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사진=한성자동차)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11일 ‘AMG 서울’에서 국내 최초로 메르세데스-AMG 독일 본사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한 트레이닝 프로그램 ‘2022 AMG 세일즈 엑스퍼트 트레이닝 코리아’의 수료식을 열었다고 15일 밝혔다.     

한성자동차는 고성능차 시장에서 AMG 고객과 제품에 대한 이해도를 높이고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한성자동차가 운영하는 국내 최초이자 유일한 메르세데스-AMG 브랜드 센터인 AMG 서울에서는 ‘AMG 세일즈 엑스퍼트’ 직원들의 업무 역량 및 전문성 강화를 위해 AMG 독일 본사의 가이드라인 하에 고도화된 교육을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메르세데스-AMG 전문 교육에 대해 AMG 세일즈 엑스퍼트 직원 모두 높은 만족도를 보였으며, 더욱 향상된 자신감과 함께 메르세데스-AMG 브랜드에 대한 높은 이해와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AMG 고객에게 차별화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AMG 서울에서는 향후에도 독일 본사 트레이닝 센터와의 협력을 통해 전문적인 교육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한성자동차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AMG 서울의 모든 것은 메르세데스-AMG 고객 중심이기에 고객을 접하는 최일선인 AMG 세일즈 엑스퍼트의 역량과 전문성이 매우 중요하다”며 “고성능차 시장에서 최상의 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실천할 수 있도록 AMG 세일즈 엑스퍼트 대상 고도화된 교육을 진행해 나갈 것”이라 전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