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메가박스가 수원 중심지에 위치한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을 오는 15일 공식 오픈한다고 13일 밝혔다.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은 수원 인계동 파비오더씨타 4층~6층에 입점한다. 총 7개관, 총 577석 규모의 상영관을 갖췄으며, 모든 상영관에 각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는 리클라이너 좌석을 적용해 안락하고 편안한 관람 환경을 자랑한다. 여기에 버터갈릭, 인절미, 와사비마요, 콘소메 등 16가지 다양한 시즈닝으로 원하는 팝콘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는 ‘팝콘 시즈닝 바’도 마련돼 차별화된 공간 경험을 제공한다.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이 위치한 파비오더씨타는 주거와 업무, 쇼핑과 문화가 어우러진 수원 시내 중심 상권에 위치한다. 또한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과 초밀접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메가박스는 수원인계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다음달 31일까지 매점 및 영화 쿠폰을 증정한다. 메가박스 멤버십 신규 가입 후 선호 지점을 수원인계점으로 설정 시 익일 ‘오리지널 팝콘R 무료 쿠폰’을 증정하며, 수원인계점에서 유료 관람까지 완료하면 익일 ‘2D 영화 무료 쿠폰’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18일부터 이달 31일까지 2주동안 수원인계점 매점 반값 할인 이벤트도 진행한다. 1주차에는 탄산R을 1천원에, 2주차에는 팝콘L을 3천원에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31일까지 수원인계점에서 유료 관람 후 멤버십 포인트까지 적립한 고객에게 익일 ‘영화 5천원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방문 감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수원인계점 오픈 이벤트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메가박스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봉재 메가박스 사업관리담당은 “지난 여름 수원AK플라자점에 이어 수원인계점 오픈으로 수원시민과 메가박스의 접점이 확대되어 기쁘다”며 “전석 리클라이너 좌석을 도입한만큼 메가박스 수원인계점을 찾는 모든 관객분들이 편안한 시간과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