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은 명품 뷰티 전용관 ‘로켓럭셔리’에 비오템, 어반디케이의 공식 입점을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다.
스킨케어 전문인 비오템은 수분크림, 임산부 전용 튼살 크림 등 보습 관리용 제품으로 유명하며, 남성 전용인 비오템 옴므도 인기를 끌고 있다.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아이섀도는 우수한 발색으로 잘 알려졌다. 번짐을 막아주는 픽서나 유분기를 잡아주는 아이프라이머 같은 제품군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신규 브랜드 입점을 기념해 고객은 최대10% 할인 쿠폰과 10% 캐시적립 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비오템은 3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 쿠폰(최대 7천 원 할인)을 바로 사용할 수 있다. 어반디케이는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5% 할인 쿠폰(최대 2만 원 할인)을 지급한다. 구매금액의 최대 10%가 쿠팡 캐시(일 최대 15만 원)로 적립된다.
비오템과 어반디케이 제품을 동시 구매하면 받는 사은품은 총 4만 원 상당이다. 비오템은 바디와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비타미네 샤워젤’을 증정하며, 비오템옴므 제품은 ‘아쿠아파워 클렌저’를 제공한다. 어반디케이 제품은 3만 원 이상 구매하면 ‘올 나이터 메이크업 세팅 스프레이’를 제공한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중복 수령이 가능하다.
쿠팡 관계자는 “로켓럭셔리 이용고객의 뷰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고자 새로운 브랜드의 입점을 추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