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쿠팡, 홈인테리어·주방용품 특별 할인전 'WOW 더 리빙쇼' 진행

웰퍼니쳐, 테팔 등 인기 브랜드 80여 개 참여 예정

쿠팡이 와우고객을 대상으로 홈인테리어와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인 'WOW 더 리빙쇼'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사진=쿠팡)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쿠팡이 와우고객을 대상으로 홈인테리어와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연중 최대 규모 할인전인 ‘WOW 더 리빙쇼’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국내외 인기 홈인테리어와 주방용품 브랜드 80여 개가 참여한다. 홈인테리어 브랜드로는 웰퍼니쳐, 듀라셀, 아웃팅, 마틸라 등의 브랜드 제품을 선보인다. 주방용품 브랜드는 테팔, 르크루제, 락앤락, 퍼기, 프로그 등이 참여한다. 대표 상품으로는 빌레로이앤보흐 샐러드접시, 테팔 인덕션 트라이미 3종 세트, 우드윅 캔들 세트, 듀라셀 알카라인 건전지 등이 있다.

행사 기간 동안 매일 아침 10시에 인기 상품을 초특가로 한정 수량 판매하는 ‘반짝 초특가쇼’ 코너를 운영한다. 990원, 2천 원, 3천 원 매일 다른 초특가 할인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29일에는 3M 스카치브라이트 보틀 클리너, 라이프란스 거실화, 키친아트 인덕션 해머톤 편수냄비를 선보인다.

매일 새로운 상품을 특가에 판매하는 ‘1 Day 세일쇼’ 코너도 운영한다. 홈인테리어와 주방용품 카테고리에서 선정한 인기 상품 3~6개를 매일 오전 7시에 특가 판매한다. 퍼리든 패브릭 쇼파, 락앤락 데일리팝 원터치 텀블러, 씨밀렉스 싱크대 물막이, 뷰티풀데코센스 메리 크리스마스 고급 틴트리 등 인기 상품을 다양하게 준비했다.

이밖에 소프라움, 우드윅, 빌레로이앤보흐, 로얄알버트 등 프리미엄 브랜드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세일쇼’, 방한용품과 크리스마스 제품을 모은 ‘겨울 스페셜 세일쇼’, 인기 브랜드만 모아 볼 수 있는 ‘Top brand 세일쇼’ 등 다양한 할인 코너도 마련했다.

쿠팡 관계자는 “계절에 맞춰 새롭게 집을 꾸미고 싶어하는 고객 수요에 부응해 인기 브랜드 제품들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가성비에서부터 프리미엄까지 우수한 리빙 제품들을 특별 할인가로 만나볼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