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비즈니스

BAT로스만스, 글로 아트 콘테스트 최종 우승작 온라인 투표 실시

최종 선정된 5개 작품 내년 초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출시 예정

BAT로스만스의 궐련형 전자담배 글로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을 선정하는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 (사진=BAT로스만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BAT로스만스는 자사 궐련형 전자담배 브랜드 글로가 주최하는 ‘2023 글로 아트 콘테스트’의 최종 우승작 선정을 위한 소비자 온라인 투표가 26일까지 진행된다고 20일 밝혔다.

글로는 지난 10월 23일부터 3주간 시각 예술 분야 아티스트 플랫폼 픽스필즈(Pixpills)와 함께 ‘글로 ON THE GO’를 주제로 공모전을 진행했으며, 다양하고 감각적인 작품들이 접수됐다.

이번 온라인 투표는 내부 심사와 평가를 통해 선정된 9개 작품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후보작들은 일러스트, 그래픽 아트 등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각 아티스트들은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방식으로 글로 하이퍼 에어의 자유로움, 즐거움, 그리고 제품의 혁신성과 탁월한 휴대성을 작품에 생동감 있게 담아냈다.

최종으로 선정된 5개의 우승작은 소비자 온라인 투표(70%)와 브랜드 평가(30%)를 기반으로 선출되며, 내년 초 ‘글로 아트 콘테스트 에디션’으로 제작되어 판매될 예정이다. 투표는 글로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26일까지 진행된다.

BAT로스만스 관계자는 “이번 아트 콘테스트는 글로의 정체성을 새롭고 창의적인 방식으로 표현한 예술 작품이 소비자들의 참여를 통해 실제 제품으로 출시된다는 점에서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협업을 통해 소비자들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글로의 새로운 면모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