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신제품

레이저, 아날로그 광학스위치 키보드 '헌츠맨 V3 Pro 시리즈' 선봬

래피드 트리거 지원···2세대 아날로그 스위치로 0.1mm에서 4.0mm까지 미세 조정

레이저 게이밍 키보드 'Huntsman V3 Pro 풀키' 제품 이미지 (사진=웨이코스)

(씨넷코리아=신동민 기자) 글로벌 게이밍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레이저(RAZER)가 래피드 트리거를 지원하는 ‘Razer Huntsman V3 Pro 시리즈(이하 헌츠맨 V3 Pro)’를 신규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헌츠맨 V3 Pro 시리즈는 풀키, 텐키리스, 미니로 3가지 배열로 출시돼 정확하고 정밀한 입력과 빠른 반복 입력이 필요한 유저들에게 만족스러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새로운 헌츠맨 V3 Pro 시리즈는 2세대 아날로그 스위치를 탑재해 작동점을 0.1mm에서 4.0mm까지 사용자의 취향에 맞게 설정할 수 있고, 1억 번의 키 내구성을 가져 기존 고정된 작동점을 가진 기계식 스위치와는 차별화된 정확도와 내구성을 느낄 수 있다.

긴박한 상황 속 정밀한 컨트롤을 요구하는 FPS 게임과 리듬 게임을 즐기는 게이머들 사이에서 최신 트렌드로 자리 잡은 래피드 트리거 모드 역시 헌츠맨 V3 Pro의 장점 중 하나다. 래피드 트리거는 키 입력을 빠르게 초기화하는 기술로, 더 빠른 키 입력과 반복 입력을 할 수 있다. 헌츠맨 V3 Pro는 0.1mm부터 1.0mm까지 래피드 트리거 감도를 세밀하게 조절할 수 있어 게이머들은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설정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LED 단계 표시기를 탑재해 스위치 작동점과 래피드 트리거 감도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온보드 메모리를 통해 별도의 소프트웨어 설치 없이 설정이 가능하다. 또한 기존과 차별화된 브러시 질감의 알루미늄 상판과 쿠션 없이 단단하게 지지해주는 인조가죽 손목 받침대는 이중 사출 PBT 키캡과 어울려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한다.     

신동민 기자shine@cnet.co.kr

다양하고 흥미로운 기사를 찾아 재미있게 전달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