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스틸시리즈가 소비자 체험 확대의 목적으로 스틸시리즈 PC방 청주점을 론칭했다고 3일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프리미엄 PC방 프랜차이즈 앤유 PC방과 지속적인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다. 스틸시리즈와 앤유 PC방은 PC방 창업에 스틸시리즈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콜라보하고 이를 전국적으로 확대해 많은 소비자들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 체험 기회를 지속적으로 넓힌다는 방침이다
충북 청주 신도시 동남지구에 위치한 스틸시리즈 PC방은 올해 9월 말 오픈했다. 스틸시리즈 PC방 청주점에는 스틸시리즈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에이펙스 7 TKL US 적축 게이밍 기계식 키보드 ▲프라임 유선 게이밍 마우스 ▲아크티스 1 유선 X 게이밍 헤드셋 ▲Qck 엣지 미디움 게이밍 마우스패드가 전 좌석 구비되어 있다.
내부 또한 스틸시리즈 로고, 제품, 핵심 가치인 ‘FOR GLORY’로 인테리어 되었으며 PC방 입구에는 스틸시리즈 신제품과 인기 제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대형 전광판이 마련돼 있다. 더불어 1인 게이머를 위한 1인석, 커플 혹은 친구와 함께 즐길 수 있는 2인석 구역이 있어 다양한 유형의 게이머이 편안하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현재 스틸시리즈는 다양한 마켓 플레이스에서 고객들이 제품을 만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소비자 체험을 강화하고자 온· 오프라인 채널을 다각화하고 있다. 지난해 11월 서울 혜화역 대학로 근처 T1과 콜라보한 스틸시리즈 PC방을 시작으로 앤유 PC방과 지속적으로 콜라보를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으로는 쇼핑 라이브로 구매 경로를 확대하고, 최근에는 ‘네이버 공식 페스타’에 공식 참여해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소비자에게 선보인 바 있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이번 스틸시리즈 PC방 청주점 오픈으로 더 많은 게이머를 만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많은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를 통해 승리의 영광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창출하기 위해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