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스틸시리즈,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역대급' 할인 행사 예고

21일 오후 6시부터 6시간 동안 에이펙스 프로 TKL(2023) 특가 진행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스틸시리즈가 2023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 공식 참여해 역대급 할인 행사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스틸시리즈는 10월 21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12시까지 단, 6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페스타에서 정가 32만9천 원인 에이펙스 프로 TKL(2023)에 파격적인 혜택 ‘대단한 특가’를 제공할 예정이다.      

에이펙스 프로 TKL(2023)은 스틸시리즈 플래그쉽 모델로 베스트 셀러 게이밍 키보드이다. 지난 8월, 미세한 손가락의 움직임만으로 빠른 입력 및 입력해제를 돕는 래피드 트리거 기능을 업데이트해 발로란트 등 많은 게이머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더불어 행사 기간 동안 제품구매 시 키보드를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는 전용 키보드 루프를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물량 소진 시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이혜경 스틸시리즈 코리아 지사장은 “1년에 단 하루 진행되는 역대급 혜택으로 많은 분들이 스틸시리즈 제품을 좋은 가격에 만나 볼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게이머들이 스틸시리즈의 프리미엄 게이밍 기어와 함께 승리의 영광을 가져가기를 응원한다”고 말했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