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게임

패시온 아크, '게임스컴 아시아 2023' 메인 전시 업체 참여

글로벌 KOL 마케팅과 AIGC 광고 마케팅 등 원스톱 솔루션 선봬

(씨넷코리아=정하정 기자) 디지털 마케팅 회사 패시온 아크가 지난 19일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아시아 최대 규모 게임 행사 ‘게임스컴 아시아 2023’에 메인 전시 업체로 참여, 글로벌 게임사들을 대상으로 자사 주요 마케팅 솔루션 소개 및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패시온 아크는 넷이즈 그룹 교육 분야 자회사이자 뉴욕증권거래소에 상장돼 있는 유다오 산하 마케팅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게임 회사를 포함해 엔터테인먼트, 라이프 스타일, 패션 등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현지 진출 시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타깃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게임 마케팅 프로젝트의 실행 단계부터 종료까지 전 주기에 걸쳐 ▲커뮤니케이션 품질 개선 ▲글로벌 KOL 마케팅(Key Opinion Leader 전문성과 인지도를 겸비한 인플루언서 활용 기법) ▲글로벌 게임 라이브 스트리밍 ▲AI 크리에이티브 소재 배치 등 글로벌 게임 개발사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게임스컴 아시아 2023에 참여한 패시온 아크. (사진=패시온 아크)

션(Sean)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 마케팅 총괄은 “패시온 아크와 협력하고 기존까지 우리가 시도하지 못했던 다양한 마케팅 체계를 구축할 수 있었다”라며 “전문적인 마케팅 솔루션은 우리의 게임들이 갈 방향성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준 등대 역할을 해줬다”고 말했다.

펑칭창(Feng Qingqiang) 패시온 아크 총책임자는 “우리의 장점은 유력 인플루언서 및 우수한 콘텐츠 크리에이터와의 글로벌 독점 협업에 있다”라며 “이 같은 장점으로 넷이즈게임즈, 호요버스, 펀플러스, TCL, 샤오미, 바이트댄스 등 유명 게임사와 IT&테크, 전자상거래, 자동차 등 다양한 산업 분야를 포괄할 만큼 성장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흥미를 더할 콘텐츠로 각 기업들이 개발한 제품의 글로벌 진출을 적극 지원할 계획이며, 궁극적으로 더 많은 게임 개발사와 브랜드 고객과도 윈윈할 수 있도록 노력할 방침이다”라고 덧붙였다.     

정하정 기자ash@cnet.co.kr

다양한 IT 분야의 이야기를 전달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