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야마하뮤직코리아가 클릭 한 번으로 악기, 음향기기 구입부터 품질보증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는 자사 첫 공식 온라인몰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야마하는 직영점, 공식 대리점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고, 고객 맞춤 커뮤니케이션을 펼치기 위해 공식 온라인몰을 오픈했다.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에서는 야마하의 건반악기, 기타, 색소폰을 비롯해 헤드폰, 이어폰, 등 다양한 음향기기도 만날 수 있다. 제품별 스펙 확인 후 바로 구매 가능하며, 구매 후 1년 내 품질보증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야마하뮤직 서비스 이용에 필요한 ID를 하나로 결합한 ‘YAMAHA MUSIC ID’도 도입된다. 하나의 YAMAHA MUSIC ID로 홈페이지, 온라인몰, 비대면 합주 프로그램 ‘싱크룸(SYNCROOM)’ 등 로그인 및 서비스 사용이 가능하다.
야마하뮤직코리아 관계자는 “야마하뮤직 온라인몰을 통해 고객의 니즈에 맞춰 공식 프로모션과 다양한 이벤트 등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제품 제안부터, 사용 시 크고 작은 문제에 대해 케어 받을 수 있는 신뢰의 공간이 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야마하는 ‘야마하뮤직 온라인몰’ 오픈을 기념해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최대 7개월 무이자 할부 이벤트를 제공하며, 무료 배송 등 고객 맞춤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