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공식 온라인몰서 진행···인기 모델 '부스트 CX1 캣&도그'부터 '스카우트 RX3 홈 비전 HD'까지
(씨넷코리아=윤현종 기자) 밀레코리아가 오는 21일부터 환절기 시즌과 함께 돌아오는 ‘라스트 썸머 세일’을 맞아 공식 온라인몰에서 진공청소기 보상판매 행사를 실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반려동물에 최적화된 부스트 CX1 캣&도그 모델을 포함한 부스트 CX1 제품부터 클래식 C1, 컴플리트 C3, 로봇청소기 스카우트 RX3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밀레 청소기를 사용하지 않은 고객도 해당된다. 브랜드와 무관하게 사용 중인 청소기를 인증할 경우, 행사 중인 밀레 진공청소기를 최대 혜택 가격에 7% 추가 할인을 받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반려동물에 특화된 밀레 부스트 CX1 캣&도그는 반려동물의 털이나 카펫 보풀 등을 완벽하게 흡입할 뿐만 아니라, 초미세먼지와 알레르기 원인 물질까지 깔끔하게 청소하는 흡입력과 필터 기술력을 갖췄다. 추가 증정 액세서리인 터보 테크 브러시를 이용하면 먼지 흡입과 솔질을 동시에 할 수 있어, 반려동물을 위해 카펫을 깔아놓은 가정에서 사용하기에 최적이다. 또 청소기에 사용되는 브러시 헤드 등의 교체 액세서리는 호환이 가능해 소비자의 불편함을 최소화했다.
독일 소비자기관 ‘슈티프퉁 바렌테스트’ 평가에서 종합 우수등급으로 선정된 먼지통 방식 진공청소기 부스트 CX1은 미세먼지를 99.9% 차단 가능하다. 부스트 CX1 캣&도그에는 13등급 고성능 헤파 에어클린 필터를 적용해 미세먼지를 99.95% 여과한다. 미세한 입자까지 깔끔하게 여과하는 3단계 필터링 시스템도 장착해 쾌적한 실내 환경 유지를 돕는다.
컴플리트 C3는 최대 1,500W 흡입력을 갖췄으며 뛰어난 내구성 덕분에 지난해 1천만 대 생산을 돌파한 바 있다. 여기에 9겹으로 구성된 필터층으로 정교하게 디자인 된 하이클린 3D 먼지봉투를 장착했다. 입구가 자동 밀봉되어 청소 도중 청소기 본체 덮개를 열어도 흡입된 먼지를 걱정없이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다.
로봇청소기 스카우트 RX3는 전면 사이드 브러시와 후면 흡입구를 2개씩 장착한 ‘콰트로 클리닝 시스템’으로 완벽한 청소를 돕는다. 스카우트 RX3 홈 비전 HD 모델은 실시간으로 고화질 이미지를 전송 받을 수 있어 반려동물의 일상을 함께할 수 있다.
밀레코리아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키우는 인구가 증가함에 따라 펫에 특화된 다양한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지만, 반려동물의 강력한 털이나 냄새 등이 잘 해결이 안되는 경우가 많아 이에 특화된 제품을 보다 가성비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보상판매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반영해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