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NET Korea뉴스유통

G마켓, 제주항공 국제선 특가전…"일본 왕복 티켓 9만원대"

항공권 100원딜∙라이브방송 경품 등 혜택 제공

G마켓이 8월 1일부터 6일까지 ‘제주항공 찜콩딜! 해외항공권 파격가 왕복 9만원대부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G마켓)

(씨넷코리아=황진영 기자) G마켓이 8월 1일부터 6일까지 ‘제주항공 찜콩딜! 해외항공권 파격가 왕복 9만원대부터!’ 프로모션을 통해, 제주항공의 해외 항공권을 최저가에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프로모션 페이지는 미리 항공권을 확인할 수 있도록 오는 31일에 선 오픈한다.     

제주항공과 기획한 단독 프로모션으로, 주요 노선의 해외 항공권은 물론 지방 출발 국제선 등을 G마켓만의 특가로 선보인다. 항공권 상품은 올해 8월부터 내년 3월까지 출발일을 선택할 수 있어, 여행계획이 있다면 항공권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일본, 태국, 괌 등 인기 메인 노선을 업계 최저가에 선보인다. 대표적으로, ▲후쿠오카, ▲오사카, ▲도쿄, ▲방콕, ▲다낭, ▲괌 등이 있다.     

인천‧김포‧지방 출발의 해외 노선도 특가 판매한다. 대만, 홍콩, 몽골, 필리핀, 베트남, 라오스, 태국,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사이판 등이 있다.     

파격적인 이벤트도 선보인다. 먼저, 행사 기간 중 항공권 100원딜을 진행한다. 일본 왕복 항공권으로, 100원을 내고 구매한 고객 중 5명을 추첨해 왕복 항공권을 제공하는 방식이다. 당첨자는 8월 21일 G마켓 고객센터 공지 및 개별 안내할 예정이다.

호텔 할인쿠폰도 제공하며 라이브방송도 진행한다.      

박윤진 G마켓 전략제휴마케팅팀 매니저는 “온라인을 통해 항공권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 제주항공과 단독 최저가 기획전을 열고 G마켓 최초 실시간 항공권 라이브방송을 진행하는 등 풍성한 혜택도 준비했다”며 “8월 바캉스철이나 다가올 추석, 내년 초 해외여행을 준비하고 있는 고객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황진영 기자hjy@cnet.co.kr

빠르고 정확한, 독자를 위한 기사를 전합니다.